[오늘의 운세] 9월 29일 금요일(음력 8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9일 금요일(음력 8월 1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유리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48年生 곤란한 상황이 우려되니 마음을 너그럽게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0年生 처해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면 머지않아 바라는 것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72年生 우유부단한 태도보다는 조금 더 적극적인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듣고 참고하는 것이 살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6年生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변화를 꾀하는 일을 계획만 해 주는 게 좋은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좋든 나쁘든 외부로부터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37年生 주위에 오래간만에 좋은 분위기가 조성되며 행운이 감돌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오늘은 그동안 자신이 뿌린 만큼 성과를 거두었는지 확인해 보는 날로 삼아보세요.
61年生 오늘은 자신의 불만을 누구한테도 털어놓지 말고 혼자서 고민하는 것이 유리해요.
73年生 오늘은 사람이나 일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일을 계획해 보세요.
85年生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될 수 있고 어제 적이 오늘은 동지가 될 수 있습니다.
97年生 젊은 혈기로 즉흥적인 행동하는 것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하여 행동해야 합니다.
09年生 재능을 펼쳐 보일 때가 왔으니 숨은 끼를 마음껏 드러내 보이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지 않도록 안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움직이는 게 현명합니다.
50年生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는 말이 있지만, 오늘은 하나를 알기도 쉽지 않을 수 있어요.
62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면 시간이 좀 더 걸려도 준비를 완벽하게 해야 합니다.
74年生 눈앞의 이익만 보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앞으로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게 되는 환경에 심적 부담감이 생길 수 있어요.
98年生 오늘은 싫은 소리를 들어도 참으면 사소한 다툼이나 시비는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일상을 무난히 보내려면 사소한 일들은 신경을 쓰지 않고 넘기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두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3年生 나쁜 목적으로 주변 사람을 이용하려고 하면 오히려 불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75年生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히 아는 척해서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87年生 벌려놓은 일이 많더라도 머리를 식히는 의미로 조용히 쉬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9年生 연인과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이 다툼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생각하고 있는 계획을 지인들에게 이야기하고 사전에 평을 들어보는 게 좋아요.
52年生 마무리 지은 일에 미련을 갖지 말고 주어진 일에 집중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4年生 어느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반적으로 넓게 보는 안목을 길러야 합니다.
76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게 좋습니다.
88年生 주위의 정보를 귀담아들어 보면 앞으로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00年生 오늘은 이성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뱀띠
41年生 일에 긍지를 가지고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뿌듯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53年生 오늘은 식중독에 유념하고 주변에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연휴가 끝나는 대로 순리에 따라서 행하는 게 이로워요.
77年生 가까운 친지가 하는 이야기에 너무 속상해하거나 마음 아파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9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구설수가 생기고 외로움과 쓸쓸한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01年生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는 날이니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고지식하게 원칙만 따지지 말고 상황에 맞춰서 융통성을 부리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자신이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쥐띠 지인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고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항상 준비하고 있는 사람에게 기회는 찾아오는 것이니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90年生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적극적이고 진정성 있게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상대가 마음에 들면 뒤로 물러서지 말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43年生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 금전운이 상승세를 보이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친구도 만들 수 있고 원수를 만들 수 있으니 돈거래는 신중함이 필요하답니다.
79年生 오늘은 선전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없으니 조용히 보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별일 아닌 일조차 오늘은 크게 느껴져서 괜히 작아지고 소심해질 수 있습니다.
03年生 이성 관계에서 바라는 게 있다면 상대에게 집착하는 행동을 보이는 건 좋지 않아요.

원숭이띠
44年生 비난을 받고 싶지 않다면 겉과 속이 다른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진행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8年生 기지개를 켜고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계획하여 추진할 날을 기다리는 게 좋아요.
80年生 욕심을 내려놓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2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전하기에 적절한 하루입니다.
04年生 오늘은 드라마 속의 만남처럼 시작되는 특별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입니다.
57年生 너무 돈 욕심을 부리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눈총을 받게 될 것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여럿이 모여서 일을 해내니 어려움 없이 즐겁게 일을 해낼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색다른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번뜩 떠오른 아이디어를 잊지 않도록 메모해 보세요.
93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주지 않으려면 잔소리나 핀잔 주는 말은 자제해야 합니다.
05年生 오늘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입소문을 통해 정신없이 바빠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늘 해야 할 일과 다음으로 미뤄도 되는 일을 구분하여 실천해야 하는 날입니다.
58年生 현실에 적용할 수 없다면 실용성 있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우선이겠습니다.
70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상처를 받거나 실망하여 정신적으로 심하게 힘들 수 있습니다.
82年生 정상에 바로 오를 수 없듯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야 비로소 오를 수 있습니다.
94年生 오늘은 특별하고 색다른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는 인연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6年生 하는 일에 불운이 닥친다면 그 불운이 더 번지기 전에 과감히 그만두어야 해요.

돼지띠
47年生 주변 사람들과 유대 관계가 좋아야 일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오늘은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여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1年生 뜻하지 않는 구설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뜬 소문을 듣고 무작정 옮기지 않아야 해요.
83年生 계획만 잘 세운다면 생각했던 일들이 막힘없이 추진되는 길을 찾을 수 있겠어요.
95年生 생각지도 못한 금전운이 생기니 부수입을 생각해도 유리할 듯한 하루입니다.
07年生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려면 독단적인 것보다 협력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