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8일 목요일(음력 8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8일 목요일(음력 8월 1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사람을 대할 때 고정 관념을 버리고 실제로 보이는 것만 보고 판단하는 게 좋아요.
4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의욕을 가지고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해보세요.
72年生 자신이 놓인 여건과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대처해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정신력이 뛰어나니 몸이 힘들어도 중심을 잃지 않고 충실히 해 나가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앞만 보고 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08年生 많은 사람과 함께 할 땐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야만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체력과 건강이 급격하게 떨어지니 정신력까지 같이 흔들릴 수 있으니 주의해요.
49年生 뒤에서 화내지 말고 일이 벌어진 것을 바로 조율하고 정정하는 것이 이로워요.
61年生 자신이 원했던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자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틈새시장을 노릴만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반을 마련해 두기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모든 것을 자신의 손에 넣으려는 욕심을 부리게 될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의 만남은 겉으로만 봐서는 알 수 없으니 신중히 상대를 보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폐쇄적인 운이 들어왔으니, 기분전환을 위해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여기저기, 찾아봐야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보는 눈들이 많으니 약간의 실수가 있더라도 의연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동업자 덕으로 힘들 것 하나 없이 실속을 챙겼으니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 보세요.
74年生 자만하지 말고 지금의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 더 많은 힘을 쏟아 보세요.
86年生 조금은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니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8年生 지금은 어떤 일이든지 이해득실을 먼저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봐도 결과를 얻기 위해 시도하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51年生 사소한 말다툼은 피하고 가족 간에 즐겁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도록 해봐요.
63年生 오늘은 그동안 축적한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하루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해요.
75年生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 여겨야 하는 날이니 못 이기는 척 져주도록 해보세요.
87年生 처음은 위태로웠으나 결과와 마무리는 말끔하게 처리되어 기분이 좋을 수 있어요.
99年生 오늘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명예나 권위가 한층 더 상승할 수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사람 때문에 피곤함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을 삼가도록 하세요.
52年生 지나친 행동보다는 상황에 맞는 행동으로 현실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4年生 한동안 신통치 않았던 장사가 대목을 맞은 오늘에 비로소 기분이 밝아질 수 있어요.
76年生 작은 배려가 차후에는 기대 이상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배려부터 실천해 보세요.
88年生 한가하고 안정적이지만 내부적으로는 걱정과 복잡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헛된 꿈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성 있는 일에 자신의 열정을 태워 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더라도 마음을 다스리면서 순서대로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3年生 사람들과 좌충우돌하면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지만, 금방 해결되는 고민입니다.
65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당히 만족하고 한발 물러설 줄 아는 미덕을 보이도록 해요.
77年生 뭐든 성급한 결정은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이니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성실히 일하는 모습을 보이면 호감을 보이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혼자 모든 걸 다하려고 하니 지치고 피곤하여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현실적인 해결책을 얻게 되거나, 해결될 수 있답니다.
54年生 많은 변화가 주변에서 일어나니 눈을 크게 뜨고 그 흐름에 동조하는 게 좋습니다.
66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불필요한 고민을 덧붙일 필요는 없는 하루가 되겠어요.
78年生 말은 한번 내뱉으면 다시 주워 담기 어려우니 항상 생각하면서 해야 합니다.
90年生 그동안 분주하게 뛰어왔다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02年生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관찰하고 시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자신의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많이 부딪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어려운 일이 생겨도 정신만 차리면 헤쳐갈 수 있다는 생각으로 앞서 나가봐요.
67年生 오늘은 별 이유 없이 잔잔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9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91年生 목표를 높게 설정하게 되면 더욱더 노력하게 되어 성장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요.
0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므로,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아주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사람들과 어려운 일은 협력하게 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을 것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상대와 사소한 언쟁만 피해도 서로 간에 다툼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68年生 끝까지 상대의 말에 귀 기울여 들어보면 마찰이나 다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80年生 친구와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92年生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과도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는 듯 보이는 날입니다.
04年生 이성 친구를 만나고 싶어도 참고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45年生 화가 나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성격 때문에 불화를 조성할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부러워하지 말고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69年生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한발 물러나서 상황을 지켜보며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으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고민을 하고 있을 수 있어요.
93年生 자신의 일상이 없어질 만큼 사랑의 늪에 빠져나오지 못할 수도 있는 운입니다.
05年生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운에서 취업이 될 수 있는 운입니다.

개띠
46年生 주위 분위기에 휩싸여 사람들의 말에 동조하게 되면 쉽게 이용당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안정을 취하고 쉬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계획한 일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앞으로는 좋은 기류를 타게 될 것입니다.
82年生 의욕은 좋으나 지금은 때가 아니니 목표를 이루려면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4年生 꿈틀거리는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기에 좋은 날입니다.
06年生 지금 시기에 새로운 일이 생기면서 경제적인 성과도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마음은 급한데 정착 진행은 더디고 나아가질 않으니 답답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놀랄 일이 벌어지면 자신이 먼저 움직여서 해결하는 것이 조용한 날이 될 것입니다.
71年生 무책임한 행동이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니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하도록 해요.
83年生 애정운이 강한 편이지만,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 많고 진짜 인연은 보이지 않아요.
95年生 자신의 숨은 재능이 인정되었다고 함부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서 매우 분주한 하루가 될 수 있지만, 더 힘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