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7일 수요일(음력 8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7일 수요일(음력 8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시작은 있으나 끝이 보이지 않으니 제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48年生 한번 놓친 기회는 다시 잡지 못하니 안되는 것을 억지로 잡으려고 하지 마세요.
60年生 뭔가를 계속하기는 어려워 보이는 날이니 가볍게 해볼 만한 일을 찾도록 해요.
72年生 대인관계가 원만치 않으니 사람들을 만나기보다는 할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항상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대해야 유리하게 흘러가요.
96年生 금전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더 이상의 불필요한 소비가 없도록 신경 써야 해요.
08年生 좋은 운세가 다가오고 있으니 경솔한 언행이나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전반적으로 기운이 다소 떨어지는 날이니 작은 병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축적된 일들이 서서히 풀려서 성과로 크게 나타날 수 있으니 더 힘내 보세요.
61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확장을 생각하고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육체적으로 노동하는 일보다 자료들을 수집하여 조사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5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더라도 써야 할 곳에는 아낌없이 쓰는 게 필요한 날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나의 돈을 노리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운세이니 조심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묻어 두었던 서운하고 섭섭한 마음을 쏟아내고 마음을 가볍게 하는 게 좋아요.
50年生 여우를 피하려다 호랑이를 만나는 격이라 흉이 겹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62年生 사람들 눈에 거만한 모습으로 보이는 것은 좋은 일은 아니니 자중하는 게 좋아요.
74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아 오늘은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려서 지낼 수 있어요.
86年生 생각 없이 시간을 보내다가 행운과 좋은 기회가 찾아와도 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상대 앞에서 솔직하고 진실한 마음을 보일수록 호감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무리한 일정이나 과로는 병을 불러올 수 있으니 느긋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1年生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 후 결정하는 것이 이로워요.
63年生 행동이 조금 느리고 답답하다고 아랫사람을 나무라거나 다그치지 않도록 해요.
75年生 누군가의 꼬임에 넘어가면 큰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약간의 경계가 필요해요.
87年生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주니 일이 생각보다 빨리 끝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여 보면 좋은 소스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읽는 지혜가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52年生 즐거운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자신이 바라는 것들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단점보다는 장점을 보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6年生 지금 전개하고 있는 일이 여러 가지라면 모두 성공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88年生 혼자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면 주위의 도움을 요청해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오늘은 모든 성향이 비슷하며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게 되면 약간 불미스러운 일로 시간을 허비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지금까지 지인들에게 받은 것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숙취나 과음 등 유흥을 특별히 조심해야 하는 하루이니 신경 써 보세요.
77年生 일이 조금 어려움이 닥쳐도 포기하지 않고 밀고 나가면 이뤄 낼 수 있을 겁니다.
89年生 어려운 문제가 쉽게 풀리고 경쟁이 심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좋아요.
01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문제를 키우지 않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앞으로 더 나아가려고 한다면 불리하니 마음을 비우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에게 조언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고 굳이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66年生 봉사하고 덕을 베푼다는 그 자체가 행복해지고 뿌듯함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78年生 투자상품을 선택하려 한다면 오늘은 다양한 투자상품들을 폭넓게 분석해 보세요.
90年生 급한 마음은 실패를 부채질하는 것이니 답답하더라도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상대에게 사랑을 받지 못할 것 같다고 안달하거나 조바심은 내지 않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의견을 내세우지 말고 적당히 조율하고 양보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5年生 오늘은 굳이 말로 할 필요가 없는 것에는 말 대신 행동으로 보여주도록 하세요.
67年生 금전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니 금전 거래를 하게 되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79年生 오늘은 성과가 크게 나지 않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잘 검토해 보는 게 좋아요.
91年生 사람들과 만남에는 예의 갖춰서 행동해야 좋은 얘기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공부와 관련하여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보충하면 좋은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작은 미련 때문에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않는 게 좋아요.
56年生 오늘은 꼭 해야 할 말은 참지 말고 확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68年生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내실을 다져 가면서 꿈을 키워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0年生 오늘은 조용히 있는데도 시비를 걸어와서 신경을 건드리는 사람이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서운함으로 연인과 다툴 수 있으니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야 좋습니다.
04年生 적극적인 자세로 공부에 전념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계획 없이 실천으로 옮기게 되면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57年生 투자에서 고집을 버리지 못하면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객관적인 사고가 필요해요.
69年生 공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사리사욕에 빠지지 않도록 스스로 자중하는 게 좋아요.
81年生 생각으로는 무엇이든지 다 해낼 것 같더라도 처해 있는 현실을 빨리 파악해요.
93年生 오늘은 말로 하는 것보다는 직접 몸으로 뛰면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시작과 끝의 생각이 같아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감정적으로 처리하기보다는 이성적으로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더 힘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머리는 차갑게 일은 냉철하게 판단하고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지 않도록 해요.
82年生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면 침착하게 상황을 파악하여 매듭을 짓도록 해보세요.
94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오늘은 칭찬을 많이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약간의 욕망은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으니, 열정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돼지띠
47年生 사고파는 일에서 금전운이 유리하지만,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금전 욕심이 건강을 악화시키거나 가정의 분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71年生 오늘은 뭐든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3年生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것이 좋으며 겸손한 태도로 말하고 행동하는 게 현명해요.
95年生 생각을 오래 하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으니 간단명료하게 생각하는 게 유리해요.
07年生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