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6일 화요일(음력 8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6일 화요일(음력 8월 1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모든 것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긍정적으로 마음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여유를 가지고 일을 대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60年生 하는 일마다 성과와 결과가 빠르게 나타나니 주위의 호응이 클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오늘은 노력하고 공을 들인 만큼의 일의 결과가 나타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84年生 자신보다 승승장구하는 동료에게 괜히 질투하고 시기하는 마음이 들 수 있어요.
96年生 오늘따라 괜히 다른 사람에게 자꾸 마음이 끌리고 신경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인복이 있어서 주변의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간섭하고 잔소리를 해봐도 큰 효과가 나지 않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옆에 있어 주는 사람들로 인해 회복될 수 있어요.
61年生 본인의 생각을 굽히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따르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73年生 지금 처해 있는 현실 상황을 깨닫고 뭔가 새롭게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변화를 위해서 한 곳에 머물러 있지 말고 움직이고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97年生 우연한 일로 만난 사이에서 좋은 연인으로 발전할 조짐을 나타내는 하루입니다.
09年生 자신이 가장 잘 하는 것에 몰두해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기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건강을 지키기에 가장 좋은 것은 규칙적인 식사이니 꼭 지켜보도록 해요.
50年生 과거의 돌이킬 수 없는 일은 빨리 머릿속에서 지우는 게 유리하게 작용할 겁니다.
62年生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여러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74年生 한 번에 완벽한 결과를 얻지 못해도 여러 번의 수정으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86年生 정적인 일보다는 최대한 많이 움직이는 동적인 일이 얻는 것이 많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젊은 패기와 용기를 가지고 밀어붙이면 절호의 기회와 마주하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허락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주변에서 자연스럽게 도움의 손길을 줄 겁니다.
63年生 혼자서 하는 것보다 믿음을 바탕으로 협업을 하거나 함께할 때 운이 상승합니다.
75年生 대인 관계에서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잘난 체하는 마음을 자제해야 합니다.
87年生 무슨 일이든지 하겠다는 결심이 섰다면 흔들리지 말고 나아가면 유리합니다.
99年生 가만히 있으면 별 소득이 없고 밖으로 활동해야 득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가치가 있는 것이라 여겨지면 미루지 말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기 바랍니다.
52年生 오늘은 작은 것에 만족하며 절약해야 해가 없이 무사히 넘어갈 수 있겠어요.
64年生 좋은 의미로 시작한 일이라도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언행을 삼가야 합니다.
76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성실함으로 주어진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매달리거나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오늘은 딱히 어떤 점이 좋다고 얘기하지 않아도 애정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예감이나 직감에 지나치게 의지하는 것은 위험하니 확신하지는 마세요.
53年生 사람들과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면 먼저 솔직한 마음을 보여 주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대인 관계를 넓히는 것도 좋지만 도움을 줬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77年生 귀찮은 일을 먼저 솔선수범해서 처리하면 자신을 쳐다보는 눈이 달라질 수 있어요.
89年生 지금은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01年生 사랑하는 상대에게 이해심과 배려하는 마음을 보이면 더욱 신뢰를 받을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지금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면 신경 쓰는 일도 지나칠 수 있겠습니다.
54年生 자신의 기분에 따라서 일을 처리하게 되면 금전의 손실을 불러올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니 용기와 자신감이 회복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오늘은 돈이든 사랑이든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답니다.
90年生 사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시기가 좋으니, 지금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지금 자신이 직업이나 일이 자신과 잘 맞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의욕이 넘치니 무언가 하면은 이루어 질듯하여 새로운 일에 도전을 꿈꿔 보세요.
55年生 단순한 일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는다면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크고 작은 사고가 우려되니 뭘 하든 확인과 점검을 꼼꼼하게 해야 합니다.
79年生 부모님의 문제로 인해 부부간에 갈등이 발생하여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늘은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03年生 뜻밖의 횡재수로 이득을 취하고도 더 많은 욕심을 부리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금전적인 이익보다 사람과 인연의 소중함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저점을 향하고 있으니 평소보다 허리띠를 조여 매야 할 수 있어요.
68年生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놓고 차분하게 처리해 나가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80年生 재테크에 관심이 생겨도 뛰어들면 위험하니 많은 공부 후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멀어진 상대와 관계를 예전으로 되돌릴 수 있는 희망이 보일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적극적인 자세로 공부에 매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하기 때문에 동쪽으로 여행을 떠나 보는 게 좋아요.
57年生 문제가 생겨도 자책하다 보면 더 위험한 감정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9年生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고 부지런하게 일을 하면 바라는 일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지금 일은 무거운 마음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풀어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93年生 일상에 커다란 변화가 발생할 수 있고 터닝포인트가 될 사건이 생길 수 있어요.
05年生 주변 사람들이 뜻밖의 도움으로 감사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사소한 일에도 정성을 다하니 좋은 결과가 곧 모습을 드러낼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조금은 냉정하게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게 좋아요.
70年生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알차게 사용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세상에는 공짜가 없으니 기회나 행운을 얻고 싶다면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해요.
94年生 누군가를 사귀고 있다면 웬만한 일은 그냥 참고 넘어가는 것이 이롭습니다.
06年生 의외의 경제적 손실이 생기기 쉬우니 재물을 잘 관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어려운 상황을 잘 대처해 나가면 자신의 케리어가 더욱더 빛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흔들림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의지와 노력을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1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아끼고 절약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3年生 목표치를 평소보다 높게 잡아서 실행하면 긴장감을 가지게 되어 좋을 것입니다.
95年生 가만히 있지 말고 적극적으로 많이 움직일수록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7年生 현실적인 보상이나 대가를 바라기는 어렵지만 자기 계발하기 유리한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