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3일 토요일(음력 8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3일 토요일(음력 8월 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자꾸 약해지는 마음을 다잡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48年生 오늘은 남의 일에 신경 쓰는 것보다 본인 일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의구심이 많이 생길 수 있는 날로 정확도가 떨어지는 일은 멀리하는 게 좋아요.
72年生 다방면으로 생각하면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열심히 노력한 것이 인정을 받지 못하더라도 화를 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6年生 노력하고 움직인 만큼 성과가 나는 날이니 바삐 행동할수록 도움이 됩니다.
08年生 당신의 선한 행동이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해요.

소띠
37年生 피곤한 날이 될 수 있으니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 해요.
49年生 잠깐 꼬여있던 일들이 풀려서 해결되면서 뜻밖의 운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61年生 사람들과 새로운 만남도 많아지고 인간관계의 전반에 변화가 일어나는 날입니다.
73年生 주변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기 주관대로 밀고 나간다면 수익이 날 수 있습니다.
85年生 패기와 용기를 가지고 시도하는 일에 힘차게 뛰어들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97年生 상대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직설적인 말은 피하는 것이 좋겠어요.
09年生 이성에게 관심이 생기더라도 아직은 때가 아니니 표현하지 않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의욕이 부족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열정을 불 지피는 하루로 만들어요.
50年生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다 주므로 지나치게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크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모든 것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6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시간보다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만들어 보기 좋아요.
98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네요.

토끼띠
39年生 지금은 어떤 일이 나에게 가장 중요한가를 판단하는 안목을 필요한 날입니다.
51年生 비난을 초래할 수 있으니 사사로운 정으로 움직이지 말고, 공평하게 판단해요.
63年生 힘들고 어려웠을 때 도움을 준 선배나 윗사람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해 보세요.
75年生 과한 계획을 세우면 쉽게 포기할 수 있으니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7年生 아무리 편하고 부담 없는 자리여도 예의 없이 굴지 않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외모보다는 자신과 성격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2年生 목표를 이루고 시간이 가면 갈수록 성과가 더 빛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신규로 하는 일은 되도록 다음으로 연기하는 게 나아요.
76年生 오늘은 차량 운행 중 사소한 사고가 우려되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88年生 현 상황에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더 욕심을 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00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로서 자신이 그리는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 번쯤 확인해 볼 필요는 있습니다.
53年生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돈과 관련하여 걱정거리가 있다면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현명합니다.
77年生 자녀 문제에 있어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배우자의 얘기를 들어주도록 해보세요.
89年生 어렵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헤쳐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콩깍지가 씌인 듯 서로가 뭘 해도 그저 좋아 보이고 사랑이 가득할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기온이 낮을 때 움직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年生 오늘은 다른 경쟁자로 인하여 많은 고뇌와 책임감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66年生 차분히 검토하고 진행하여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도록 해보세요.
78年生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욕심내거나 탐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0年生 스스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면 주변인과 언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02年生 이성적인 생각을 가지고 앞을 바라보다 보면 자신이 나아갈 길이 보일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55年生 크게 움직이는 것보다 세밀하게 움직이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7年生 머리를 아프게 했던 잡다한 일들이 사라지니 기분이 상쾌해질 수 있습니다.
79年生 빨리 마무리 짓는 것보다 늦어도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일을 처리해야 해요.
91年生 지나쳐온 인연에 미련을 갖지 말고 지금 주어진 인연에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03年生 갑자기 다가오는 이성이 있을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하여 판단해야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조급한 마음은 일을 그르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초조한 마음은 접고 긴장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68年生 개인적인 시간 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도록 해요.
80年生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답니다.
92年生 오늘은 상대가 먼저 다가오길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자신의 장래를 위해서 돈독하게 마음을 먹고 계획대로 실천하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45年生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해나가면 좋은 기운이 다가올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내 생각만 고집하기보다는 주변의 의견과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9年生 내부에 있는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다음으로 나갈 수 있는 길을 열게 될 겁니다.
81年生 상대에게 불만이 있다면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그때그때 얘기하는 게 좋아요.
93年生 상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질수록 관계가 한층 더 발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05年生 솟구치는 혈기를 자제하고 일을 할 때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요.

개띠
46年生 입이 가벼운 사람들이 주변에 많으니 고민을 털어놓지 말고 입을 무겁게 하세요.
58年生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만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까지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70年生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분명 서광이 비치게 될 것입니다.
82年生 목표를 크게 세워 꾸준히 매진하면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어요.
94年生 실력을 점검하여 앞으로 나아갈지 물러서서 노력해야 할지 결정을 내려야 해요.
06年生 감정을 속이지 말고 상대에게 거짓 없는 마음을 가지고 다가가는 게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고 다른 일을 넘보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쓸데없는 고생을 하지 않도록 꼼꼼히 계획을 세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최대한 많은 사람을 만나 인맥을 넓히고 쌓아가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83年生 가능성이 희박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빨리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95年生 호감을 느끼고 있던 상대로부터 연락을 받게 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어요.
07年生 새로운 목표를 세워서 추진하면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