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2일 금요일(음력 8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2일 금요일(음력 8월 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인품이 좋다는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본인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않아야 해요.
48年生 오늘은 사람들의 말을 그냥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건강에 좋아요.
60年生 원망하는 마음을 가지기보다는 부족함을 둘러보고 개선하는 데 노력해 보세요.
72年生 뒷담화를 하게 되면 부메랑이 되어 언젠가 본인에게 돌아오는 걸 알아야 합니다.
84年生 다리를 건너는 운이니 새로운 기회의 땅을 찾아서 이동하게 될 수 있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상대와 많은 대화를 하고 배려를 잘 해 주는 스타일을 추구해 보세요.
08年生 재능을 발휘하는 데 가로막는 자가 있다면, 단호한 태도를 보여야 유리합니다.

소띠
37年生 금전운은 상승하여 돈은 들어오지만,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겠어요.
49年生 주위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후회하지 않으려면 섣부른 판단으로 중요한 사안을 결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73年生 금전운이 좋진 않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스스로 주머니를 채워가야 합니다.
85年生 적게나마 용돈을 챙기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데, 노력을 해보세요.
97年生 차분하게 자기 계발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힘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09年生 같이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다투지 말고 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사소한 다툼과 불화가 우려되는 운이지만, 한 번만 참으면 모든 게 해결됩니다.
50年生 좌절하지 말고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면 약간의 고비는 문제없이 풀릴 수 있어요.
62年生 답답하고 힘들게 느껴져도 꾸준한 노력을 한다면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추진하는 일들이 계획대로 되지 않아도 일찌감치 포기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86年生 오늘은 문제가 생겨도 바로 해결하지 말고, 시간이 지난 후 해결하도록 해요.
98年生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일을 자존심을 내세우니 쉽게 넘기기는 어려운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대인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기 적절한 날입니다.
51年生 가화만사성이란 말처럼 가정이 편안해야 바깥일들도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63年生 오늘은 금전에 대해서는 곤궁함이 느껴지니 지출을 절제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느긋하게 처신하면 문제가 없으나 지레 겁먹고 성급히 행동하지 않는 게 좋아요.
87年生 좋은 기운이 스며들고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99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믿음을 얻고 자신의 매력이 더욱 빛이 날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겉모습으로 사람을 평가하지 말고 똑같이 평등한 마음을 가지고 소중히 대해요.
52年生 갑작스러운 감기나 몸살로 힘겹거나 힘들 수 있으니 몸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64年生 절제하는 마음은 도움이 되니 마음을 잘 다스려 허영심을 잠재우는 게 좋아요.
76年生 방심은 화를 불러오니 평온함 속에서도 항상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상대의 예의 없는 행동은 참을 필요는 없지만, 필요 이상의 행동은 하지 마세요.
00年生 오늘은 자신을 위한 시간과 노력에 투자해서 힘을 쏟아 보기 적절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손해 보지 않으려면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잔꾀를 부리는 행동은 지양해야 해요.
53年生 상황이 본인의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 불안함과 의구심이 커져갈 수 있어요.
65年生 초지일관의 우직함으로 흔들리지 않는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적극적인 행동으로 다가오는 기회를 잡으면 좋은 일들이 많이 펼치도록 해요.
89年生 싱글이라면 자신의 외모에 조금만 신경을 써도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01年生 오늘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말띠
42年生 집 안에 있는 것보다 밖으로 나가면 즐거운 일이 생기니 되도록 외출해 보세요.
54年生 혼자보다는 가족의 힘을 빌려서 눈앞에 닥친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힘든 문제는 열정을 가지고 부딪쳐 본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먼저 계획부터 철저히 짜 두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뜻이 있으면 길이 있으니 움직여서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집 안에 있는 것보다 밖으로 나가면 즐거운 일이 생기니 되도록 외출해 보세요.
55年生 정기적금에 돈을 묻어두기보다 투자나 재테크에 눈을 돌리기에 유리한 날입니다.
67年生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거나 약속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79年生 오늘은 한 가지 일에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겠어요.
91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행복할 수 있겠어요.
03年生 다소 산만해짐이 우려되는 날이니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주변에 적들이 가득하니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조언을 구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56年生 자신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능력도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사업 중이라면 시기적으로 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금은 내실을 다지는 게 좋아요.
80年生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니 앞길이 열린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92年生 일로 인해 일부러 사이를 두었던 이성이 있다면 재회할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04年生 내일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고 대비해야 어려움이 닥쳐도 헤쳐 나갈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조금만 자신의 신경을 건드려도 크게 폭발할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57年生 욕심을 내지 않고 분수에 맞게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해 나가는 게 좋습니다.
69年生 삶에 있어 자신의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술자리에 참석할 때에는 되도록 차를 두고 가는 것이 현명한 처세입니다.
93年生 삼각관계에 놓일 위험이 있으니 오해를 쌓을 수 있는 언행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05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삐 움직이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지나치게 간섭하게 되면 흉해질 수 있으니 오지랖은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하나의 꽃이 지고 하나의 꽃이 피니 음양의 기운이 함께하는 날일 수 있어요.
70年生 지나온 날의 잘못을 돌아보고 꼼꼼히 계획을 재정립하여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조금 더 수익을 내고 싶다면 바쁘게 움직여야 한답니다.
94年生 오늘은 쓸데없이 곳에 돈과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지 점검을 해 보는 게 좋아요.
06年生 자신이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평소보다 외모에 신경을 쓰는 게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바쁘다는 핑계로 등한시했던 가족과 시간을 내서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빨리 적응하려면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이념과 생각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71年生 오늘은 인맥이나 연줄을 잘 활용해 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주어진 일들은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 짓겠다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새로 만난 사람과는 대화가 잘 통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 봐도 좋을 듯해요.
07年生 자신이 먼저 선택하는 것이, 기다려서 선택을 받는 것보다 더 유리하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