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1일 목요일(음력 8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1일 목요일(음력 8월 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평범한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48年生 지금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으니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마음이 편안해지고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2年生 오늘은 우연한 상황에서 뜻하지 않게 횡재할 좋은 기회가 다가올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실수는 할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밀고 가도록 해요.
96年生 불안한 마음을 거두고 일의 결과에 연연해 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안해질 겁니다.
08年生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더라도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 현명하답니다.

소띠
37年生 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49年生 깊이 생각을 하지 말고 모든 것을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음이 편해질 겁니다.
61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오늘 부부간에 관계가 유달리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73年生 수입은 조금 늘어났는데 지출은 배가 늘어나서 금전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85年生 하던 일에서 성과가 나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생각 이상의 결과를 이뤄낼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은 혼자서 마무리하기가 힘들다면 주변에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9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구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38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최소한의 예의를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사고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2年生 오늘은 여윳돈이 있더라도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주식은 하지 않도록 해요.
74年生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86年生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헤쳐내려고 노력하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98年生 생각 없이 했던 행동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해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 보기 좋은 하루랍니다.
51年生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함께 오랜 시간 산책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63年生 재정비한다는 생각으로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쉽지는 않겠지만 이해관계에 따라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달리하는 것이 좋아요.
87年生 부족한 점을 채우고 실력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걸 배우고 익히도록 해요.
99年生 연애운이 썩 좋지 않으니 고백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믿거나 스스로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52年生 주변에 마음이 쓰이는 사람에게 돈이 있다는 내색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부부간의 연이 깊어지는 날이므로 둘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76年生 색다른 분야를 접하는 날이나 자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거절해도 돼요.
88年生 한동안 나를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되고 운세가 개선되는 조짐이 보이겠네요.
00年生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추구해 본다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축 처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53年生 평정심을 잃지 않고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65年生 과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부르니 큰 목표를 세워서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77年生 오늘은 가정과 가족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89年生 각별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상대와 로맨틱한 만남을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01年生 인생은 마라톤처럼 긴 경기이니 조급하게 생각해서 앞서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행복보다는 정신적인 행복을 추구해 보는 것이 보람 있을 겁니다.
54年生 풀리지 않던 일이 남쪽에서 나타난 조력자의 도움으로 깨끗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면 뜻밖의 행운이 따를 수 있는 운이 들어왔어요.
78年生 업무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일에 대한 의욕이 상승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상대를 대할 때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머리가 맑고 기분이 상쾌하니 두뇌 회전도 잘 돌아가서 자신감이 넘칠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음양이 화합하니 미뤄두었던 일들을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67年生 가벼운 언쟁이 일어나도 흥분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여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금전운은 좋아지고 있으나 주변의 말을 듣고 생소한 분야에는 투자하지 마세요.
91年生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면서 계획을 세워 도전해 나가는 게 좋습니다.
03年生 공부에만 열중하지 말고 건강을 생각해서 가볍게 운동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과거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미래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가지는 게 좋아요.
56年生 거창한 일만 시도할 것이 아니라 작은 일에도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68年生 자신의 의견을 강력히 밀고 나가면 시간도 줄이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어렵고 힘이 들어도 자신이 세운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야 합니다.
92年生 오늘은 마무리를 지어야만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앞으로 자신이 어떤 진로를 선택할지 진지하게 고민해보기 좋은 날이 될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한번 결정 후 쉽게 못 바꾸는 고지식한 성격 때문에 손해를 감수해야 할 수 있어요.
57年生 오늘은 일의 진행 속도가 다소 늦어도 꾹 참으며 기다려야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69年生 분위기에 취해 지갑을 열었다가는 생각 이상의 지출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작은 것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결국에는 큰 것을 이루게 될 수 있으니 노력해봐요.
05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그동안 꿈꾸어 왔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신경이 날카로워져 주변인과 마찰과 언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58年生 여러 명이 함께 한다면 인내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70年生 다른 일에 투자하여 재물을 얻으려 노력하는 것보다 지키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82年生 대인관계운이 상승하니 정신적 교감과 감정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선배에게 도움을 요청해 봐요.
06年生 작은 일이라도 좋으니 해보고 싶은 일을 하거나 바라는 일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앞만 보고 달려와 심신이 힘든 상태이니 이젠 좀 쉬었다 가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오늘은 냉철한 머리보다는 열정이 가득한 몸으로 부딪쳐야 얻는 것이 있겠습니다.
71年生 좋은 기회는 많이 오지 않으니 빠른 결정을 내려서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83年生 오늘은 가족에게 도움을 청하면 무리 없이 빠르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겠어요.
95年生 대인관계운이 매우 좋은 날이니 적극적인 자세가 애정의 기운을 상승시킬 겁니다.
07年生 생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