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8일 월요일(음력 8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8일 월요일(음력 8월 4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주변에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게 꼼꼼히 주위를 다시 한번 둘러보는 게 좋아요.
48年生 지나온 일에 집착하기보다는 미래 지향적으로 생각을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60年生 기운이 좋아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72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쁘게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84年生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해법일 수 있으니 정면으로 돌파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애정운이 따라오니 가까운 이성 친구에게서 생각지 못한 고백을 받을 수 있어요.
08年生 능력으로 승부를 보고 싶지만, 사람들은 능력 외의 것으로 평가하려는 듯해요.

소띠
37年生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보다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신경을 쏟아보세요.
49年生 어떤 일이든지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진행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61年生 집착하지 말고 물 흘러가듯이 순리에 따르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게 좋아요.
73年生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나태한 정신으로부터 빠르게 벗어나야 해요.
85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조용히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애정운이 최상의 운이니 소개팅에 나가면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오전에 좋은 운이 넘치지만,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0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문제없이 헤쳐나갈 힘이 생겨날 수 있어요.
62年生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몸소 직접 부딪쳐서 행동하는 게 훨씬 유리한 날입니다.
74年生 잘남을 뽐내거나 자존심을 내세우게 되면 주위로부터 눈총을 받게 될 수 있어요.
86年生 금전운이 좋아 상당한 이익을 볼 수 있으니 투자나 재테크를 시도해 보세요.
98年生 늘 변함이 없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패션에 변화를 주는 날이 되면 좋겠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나이가 들다 보니 가끔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51年生 재물의 가치관이 같거나 비슷한 사람과 정보를 나눌 때 좋은 결과가 있겠어요.
63年生 오늘은 지금 해야 하는 일을 잘 정리해 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75年生 계획 없이 생각만으로 일을 해 나가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수 있어요.
87年生 어둡던 긴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날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가득할 수 있어요.
99年生 이성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친구처럼 생각하는 게 마음이 편할 거예요.

용띠
40年生 하루를 시작할 때 어떤 것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면 운이 상승해요.
52年生 피로의 누적으로 질병이 걱정되니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4年生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더라도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따라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친구들이 연락을 많이 해올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가지고 있는 실력을 통해 일을 시작하니 잠재해 있던 능력이 솟아날 수 있어요.
00年生 젊은 혈기로 인해 직장에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자신에게도 변화와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3年生 실수하지 않으려면 일을 빨리 끝내려는 생각을 버리고 꼼꼼히 처리해야 합니다.
65年生 한동안 기분이 조금 우울했던 사람이라면 오늘은 깨끗하게 회복이 될 수 있어요.
77年生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세워 일을 추진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89年生 혼자만의 고민이나 문제를 친구에게 속 시원히 이야기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오는 친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어른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매사에 모범을 보이도록 솔선수범하도록 해요.
54年生 오늘은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너무 빠른 변화는 시기에 맞지 않으니 좀 더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8年生 쉽고 편한 길보다는 좀 더 힘들더라도 올바른 길로 가는 것이 후회되지 않아요.
90年生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일에 미친다는 마음가짐과 각오가 필요합니다.
02年生 오늘은 하나를 내주면 두 개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상승세를 보이네요.

양띠
43年生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에 변화를 추구해 보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55年生 답답한 상황을 잘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재정비하는 기분으로 여유를 가지고 하던 일들을 침착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79年生 자신 생각이 확고하다는 생각이 들면 뜸 들이지 말고 바로 밀어붙이도록 해요.
91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사랑받는 만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도 생길 수 있습니다.
03年生 오늘은 초심을 잃지 말고 끝까지 마음이 같아야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하던 일을 잠시 접어두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56年生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아 고민했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는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68年生 걱정으로 해결되는 일이 아니니 한 박자 쉬면서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합니다.
80年生 사소한 일에 발끈하지 말고 마음에 있는 자격지심을 버리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92年生 자신을 지켜주는 연인을 만나니 오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04年生 공부에 몰두할 수 있는 집중력이 생겨나는 날이니 평소보다 더 열심히 해보세요.

닭띠
45年生 운이 저조한 날이니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을 하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 보세요.
57年生 중요한 사안을 앞두고 자신의 판단이 옳은지 선뜻 내세우기가 어려운 날입니다.
69年生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이 한꺼번에 몰려오게 되어 정신이 없겠지만 포기하지 마요.
81年生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변의 상황을 잘 파악해 보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93年生 오늘은 하나를 내주면 두 개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상승세를 보이네요.
05年生 연애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을 우연히 만날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재물에서 욕심을 더 내게 되면 가진 것조차 잃어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는 게 좋아요.
70年生 부지런한 사람들과 만나서 많은 소통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2年生 생각하는 것과 다르단 생각이 들면 빠르게 다른 노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연애 중이라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방식대로 사랑을 고집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06年生 장래를 위해 자신이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꼼꼼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47年生 본인에게 투자하는 것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9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작은 실수로 인해 손재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해요.
71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돈에 있어서 마음을 비워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자주 언쟁이나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과의 관계는 멀리하거나 피하는 게 좋습니다.
95年生 오늘은 이성들에게 인기 있는 날이니 사람을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7年生 해결하기 쉽지 않은 일이 생기니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