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3일 수요일(음력 7월 2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3일 수요일(음력 7월 2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여유가 생겨 마름이 평온함과 안정감이 넘쳐날 수 있습니다.
48年生 자만심과 거만한 태도는 다른 사람에게 교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자제해야 해요.
60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경솔하게 얕잡아 보는 마음은 버리는 게 유리합니다.
72年生 모든 일에는 막힘이 많은 날이니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기다림이 필요하겠어요.
84年生 사람들과 언쟁이 생겨서 평정심을 잃을 수도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해요.
96年生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욕심을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08年生 마음이 답답하다고 느껴진다면 친구와 함께 스트레스를 풀러 가보도록 해요.

소띠
37年生 불만이 있으면 속으로 품지 말고 털어내어 속 시원하게 이야기하는 게 좋습니다.
49年生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았다면 도움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봐요.
61年生 뜻하는 바를 이루고자 한다면 성취를 기대하기 좋은 날이니 시도해 보도록 해요.
73年生 당장은 많은 성과를 얻지 못해도 노력한 만큼은 어느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97年生 활기찬 날이 되어 계획한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마무리도 무난할 수 있어요.
09年生 갑작스럽게 생각지 못한 모임이나 약속이 생길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대인 관계에서 새로운 만남보다는 기존의 사람들과 만남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반복해야 하는 일과 실수로 인해 수정해야 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누군가와의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시도해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74年生 계획 중인 일이 있다면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천천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자신도 모르게 뱉은 말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98年生 과한 지출로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하고자 하는 게 있다면 뜻대로 일이 풀리니 원하는 대로 해도 괜찮아요.
51年生 마음에 들지 않아도 무작정 화부터 내지 말고 말을 먼저 들어 보도록 하세요.
63年生 사람들에게 신뢰받기를 원한다면 언행일치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75年生 상대를 배려하고자 한다면 먼저 진심을 다하여 상대를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남들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선 먼저 준비하고 부족한 부분을 매워가야 합니다.
99年生 처음에는 약간 답답하고 막힌 듯하지만, 점차 좋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사람에 대한 평가는 밖으로 꺼내지 말고 속으로만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2年生 오늘은 양보하고 져 주는 것이 좋으니 다투어 얻고자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사람 때문에 신경 쓸 일도 많고 피곤해질 수 있지만, 금방 회복할 수 있겠어요.
76年生 말없이 집중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매력이 넘치게 보일 것입니다.
88年生 음해나 모함하는 일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굳은 신념을 보여 주어야 좋아요.
00年生 과신으로 인해 실수가 우려되니 아는 길도 물어 가듯 알고 있어도 되짚어 보세요.

뱀띠
41年生 안일한 생각이 병을 키울 수 있으니 미심쩍은 것은 바로 처리하는 게 유리해요.
53年生 베풀 때는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에게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더불어 살아가고 있음을 느껴보고, 작은 배려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77年生 대인 관계에서 좋은 관계의 만남이 기대되니 마음 가는 대로 표현해도 좋겠어요.
89年生 주변의 작은 일로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중심을 바로 잡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01年生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면서 목표를 세워서 도전해 나가도록 해요.

말띠
42年生 감정 기복이 심해져 실수가 우려되니 작은 일에 신경을 곤두세우지 않도록 해요.
54年生 유대가 깊어지려면 주변 사람들의 고충을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하세요.
66年生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변명하지 않고 바로 시인하는 건 흠이 아니라 용기입니다.
78年生 힘든 일이지만 끝까지 책임지고 해내는 모습이 나에게 큰 매력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말과 행동이 일치되게 움직이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02年生 끈기 있는 노력이 필요한 날이니 힘이 들어도 조금 더 일에 전념하도록 해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축적된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으니 실천해 보세요.
55年生 대인 관계 유지가 힘든 날이니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 신경을 써야 합니다.
67年生 주어진 일이나 상황을 파악하여 일에 만반의 태세를 갖추어야 하는 하루입니다.
79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많은 사람과 만나면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91年生 동료들보다 조금 더 빠르게 나가려다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욕심은 안 돼요.
03年生 자신의 끼를 주변 사람들에게 소문이 나도록 마음껏 발산하여 평을 받아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기분 나쁜 일이 생겨도 주변 사람들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세요.
56年生 뭐든 의욕만 가지고 되는 것은 아니니 주변 상황을 주시한 후 결정해야 좋아요.
68年生 자신을 과신하여 현 상황을 오판하면 실패를 불러올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해요.
80年生 원하는 걸 모두 성공할 수 없으니 상황에 맞게 대응하는 것이 필요하겠어요.
92年生 오늘은 마음 상한다고 표현하는 것도 좋지 않으니 혼자서 삼키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나태함과 게으름이 마무리를 볼 수 있는 것을 방해하게끔 내버려 두지 마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자신의 관점보다는 상대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더 효율적이겠네요.
57年生 미약하게 시작했으나 마무리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실력을 인정해주고 힘을 주는 사람들이 있어 용기가 나고 기운이 넘칠 수 있어요.
81年生 스스로가 소문의 진원지가 되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3年生 오늘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으면서 명예가 오를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05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학업에 매진했다면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주변에 은근히 괴롭힘을 주거나 거슬리게 행동하는 사람은 조심하도록 하세요.
58年生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70年生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당당한 자세로 밀어붙이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82年生 업무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일에 대한 의욕과 성과가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94年生 큰 꿈을 가진 친구와 만난다면 자신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수 있어요.
06年生 집중하면 일이나 학업이 술술 풀려 평소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기대감에 부풀어 너무 일찍 샴페인을 터트리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9年生 주어진 일에 대한 책임감이 생겨 무리하게 일을 할 수 있으니 건강을 챙기세요.
71年生 확실한 판단이 섰으면 앞만 보고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동료들과 서로 합심하여 의견을 교환하고 협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동운이 없으니 다른 생각 말고 계속 다니도록 하세요.
07年生 다짐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는 끈기와 인내력을 보여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