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2일 화요일(음력 7월 2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2일 화요일(음력 7월 2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긴장감을 가지고 부지런히 노력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문서상의 운이 좋지 않으니 계약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요.
60年生 현재 하는 일이 있다면 행운이 따르고 수월하게 일들이 진행되어 갈 수 있어요.
72年生 하는 일과 관련하여 예상 밖의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풀려간다고 건방을 떨거나 잘난 체하는 행동은 삼가야 해요.
96年生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옛말처럼 저돌적으로 도전해도 좋습니다.
08年生 오늘은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되새기면서 무언가를 시작해 보는 게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자기 생각대로 다 되는 것이 없으니 양보하고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상대를 위로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위로하면 본인의 마음도 치유될 수 있어요.
61年生 다사다난한 하루 중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동료를 만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무리한 계획은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으니 빨리 포기하는 게 이득이 됩니다.
85年生 오늘은 한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주변에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을 살짝 드러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09年生 생각한 것을 생각으로만 그치지 말고 실천해 보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할 겁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큰 변화를 시도하지 않으면 무난하게 흘러가요.
50年生 오늘은 뚜렷하게 일의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몰두해서 금전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운이 들어왔어요.
74年生 본인 생각을 소신껏 펼치는 것이 유리하니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게 좋아요.
86年生 오늘은 내일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 시기로 삼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98年生 눈앞의 이득에 눈이 멀어 귀중하고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절제가 필요해요.

토끼띠
39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그림의 떡은 그냥 그림의 떡으로 두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모든 일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해야 잡음을 잠재울 수 있을 것입니다.
63年生 실력을 갈고닦은 사람이라면 마침내 오늘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75年生 힘든 일들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해 가려는 열정과 끈기를 보여 주도록 해보세요.
87年生 뜻밖의 위기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센스있게 대처하여 잘 넘겨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애정운이 좋아, 모임에 나가서도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말을 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는 건 문제를 해결해 주지 않으니 표현을 해보세요.
52年生 오랜만에 연락해 오는 친구나 감언이설로 유혹하며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64年生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목표에 가까이 갈 수 있어요.
76年生 간절함을 가지고 매진하면 시간이 걸릴지언정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겁니다.
88年生 금전 흐름이 생각보다 원활하지 않으니 경우의 수를 생각해 두어야 합니다.
00年生 말을 잘하는 사람과 친해져서 언어의 구사 능력을 배워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뱀띠
41年生 오늘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침착하게 진행하는 게 좋답니다.
53年生 오늘은 생활의 변화를 주고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는 것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5年生 일할 때 고집을 버리고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협조하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77年生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체면을 떠나 원칙을 지켜감을 우선시하는 게 중요해요.
89年生 미래를 생각하고 발전과 성장을 해야 하는 때이니 새로운 것을 배워 보도록 해요.
01年生 힘든 일이라도 한 번쯤 시도해 보는 것이 살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대인 관계에 있어 이성적인 판단을 해서 대립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게 좋아요.
54年生 일의 성과는 얼마나 열심히 움직이는지, 노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나누면 베풂이 여러 열매의 복이 되어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있어요.
78年生 심신이 지치고 피곤한 날로서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지난날에 연연해서는 새롭게 시작하기 힘드니 미련을 떨쳐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마음에 담아두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마음만 애태우지 말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양띠
43年生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남의 것을 탐하려는 생각을 가지지 않는 게 좋아요.
55年生 개인의 이익보다 공동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면 모두에게 성과가 생길 수 있어요.
67年生 오늘은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현상을 유지하며 지켜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작은 일에 신경을 쓰지 않고 큰일에만 매달리면 뜻밖의 운을 맞이할 수 있어요.
91年生 상대와 시비를 피하고 싶다면 비난이나 잔소리를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들이 많아지게 된다는 걸 알게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을 혼자서 하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56年生 투기나 도박에 손을 대면 적게 벌고 크게 잃을 수 있으니 접근을 하지 마세요.
68年生 금전운이 바닥으로 향하고 있으니 돈과 관련한 일에 관심을 끄는 것이 유리해요.
80年生 목표를 크게 잡고 꾸준히 매진하면 약간의 힘듦이 있어도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2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모임에 참석하게 돼, 기대감으로 마음이 들뜰 수 있어요.
04年生 다소 느슨해진 상태이니 지금은 정신을 차려 마무리를 잘 하도록 해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별것 아닌 약속이라도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잡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7年生 일에 전념하고 새롭게 변화를 추구하거나 실행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9年生 미리 알고 먼저 준비하는 것이 오늘 일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81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무슨 일이든 시도를 해보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3年生 자신감을 가지는 것은 필요하나 의욕만 앞세우는 것이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05年生 곤란한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예의를 갖추고 겸손하게 임하는 게 핵심입니다.

개띠
46年生 건강이 날마다 좋아지고 안정되어 가는 운이 들어왔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58年生 곤란한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예의를 갖추고 겸손하게 임하는 게 핵심입니다.
70年生 달려온 시간을 잠시 쉬면서 무엇이 가장 본인에게 중요한지 생각해보기 좋아요.
82年生 장래를 위한 선택에서 의견을 확실히 나타내야 상대에게 오해받지 않습니다.
94年生 후배들과 사소한 언쟁이 발생해도 선배로서 언행을 조심하고 품위를 지켜야 해요.
06年生 오늘은 주눅 드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금방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주변 사람에 대하여 불평만 늘어놓지 말고 좋은 이야기도 해 가며 지내보세요.
59年生 추진 중인 일이 동료 덕분에 빨리 마무리되어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1年生 재산문제로 다투거나 집안 대소사 일로 의견 충돌이 빌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말을 아끼고 다른 사람을 험담하는 말에는 동조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95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려면 잘난 체하거나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07年生 오늘은 인간적인 면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 주기에 적절한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