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1일 월요일(음력 7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1일 월요일(음력 7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책임감 있고 성실한 모습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큰 성과가 돌아오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오늘은 사소한 일에는 관심을 가지지 말고 큰일에만 관심을 가져야 유리해요.
60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약간의 여유가 생겨 마음이 넉넉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주변으로부터 시샘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96年生 주변 사람들이 매력을 알아주기를 바라기보다는 먼저 나서서 어필해 보세요.
08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피할 수 있답니다.
49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답니다.
61年生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73年生 오늘은 아무리 친한 친구가 금전 부탁을 해와도 거절하는 것이 유익한 날입니다.
85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97年生 오늘 외모에서 빛을 발하니 소개팅에 나가서도 주목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의욕과 집중력이 상승하니 학업 능률이 오르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네요.

호랑이띠
38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면 위상이 올라가요.
62年生 사람들 정보에 귀를 기울여서 투자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74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86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98年生 오늘은 운을 상승시키려면 풀과 관련된 장소로 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본인에게 쓰는 것보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면 행운이 따릅니다.
51年生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63年生 금전운이 좋아 그동안 뿌린 것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지난 실수를 거울삼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고 조심하여 나아가는 게 좋아요.
87年生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있어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99年生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행동이 돋보여,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평소와 같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52年生 자신을 너무 믿고 과로해서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날입니다.
64年生 지금껏 쌓아온 경력이 드디어 세상에 나와 빛을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목표를 설정하고 꾸준히 매진한다면 반드시 바라는 것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88年生 다재다능한 자신이라도 오늘은 나태함을 멀리하고 끝까지 마무리 짓도록 해요.
00年生 오늘은 뒷심이 부족할 수 있으니 초반에 너무 힘을 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53年生 지나치게 빠른 변화로 인해 생각했던 것에서 절반을 포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65年生 결정을 내리기 전에 3번 생각하고 시간적 여유를 충분히 가지고 결정하세요.
77年生 오늘은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니 의욕을 느끼면서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89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는 아직 역부족인 상태에 있음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경쟁심 대신 남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함께 노력하기 좋은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나에게 도움이 돼요.
54年生 작은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유익한 날이 될 것입니다.
66年生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뭐든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78年生 끈기와 끝까지 다하는 의지력이 일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90年生 보이지 않게 노력한 자신의 열매가 풍성한 결실을 나타내게 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이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몸에 이상이 없더라도 시기에 맞춰서 정밀하게 검진을 받아 보는 것도 현명해요.
55年生 뜻하지 않게 얻게 되는 횡재가 있다면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다른 날에 비해서 힘이 덜 드는 날일 수 있습니다.
79年生 계획은 크게 잡되,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일부터 바로 시작하는 게 유리해요.
91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03年生 도태되지 않기 위해서는 주어진 기회나 흐름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금전의 손실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돈거래는 거절하는 것이 좋답니다.
56年生 상대방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면 서로에게 좋은 행운이 깃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오늘은 누구와 마주치더라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80年生 문제를 피하지 않고 헤쳐 나간다면 뜻하지 않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나아가게 되면 앞으로 많은 경험을 체험할 수 있어요.
04年生 사소하고 당연한 것에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유지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닭띠
45年生 가까운 지인과 가벼운 의견 충돌로 있어도 오늘은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주변의 뜬소문이나 달콤한 유혹의 말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9年生 속도가 빠르고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호평이 커질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운이 하락하고 있는 흐름이니 되도록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3年生 능력보다 훨씬 많은 결과를 낼 수 있고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로 인해 오해가 생기니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개띠
46年生 부담감을 혼자 짊어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땀 흘리고 노력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대인 관계의 폭이 넓어지게 되고 성장도 한층 더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후회하지 않으려면 순간적으로 욱하는 감정을 겉으로 표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94年生 능력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더라도 너무 속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06年生 평소보다 생각을 길게 하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마음을 잘 컨트롤 하면서 조용히 명상의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겠네요.
59年生 자신보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행운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71年生 일이 자꾸 꼬이면 오늘은 우선 계획한 일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도록 해보세요.
83年生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베풀어주는 호의를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게 좋아요.
95年生 우연한 만남이나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7年生 친한 친구들과 최근 생겼던 오해나 갈등이 자연스럽게 풀릴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