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성공 위해 기관·단체 등 동참 줄이어
상태바
산청엑스포 성공 위해 기관·단체 등 동참 줄이어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9.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삼환경,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산청라이온스클럽, 2023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도내 기관·단체 등 입장권 구매약정이 잇따르고 있다.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삼삼환경)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삼삼환경)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이하 조직위)는 지난 7일, ㈜삼삼환경(회장 박병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근수),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대표 성정민), 산청라이온스클럽(회장 이용이)과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을 연이어 체결했다고 밝혔다.

산청군청 군수 집무실에서는 열린 약정식에는 이승화 산청군수, 박병식 ㈜삼삼환경 회장, 조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본부장, 성정민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삼삼환경은 1000만 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500백만 원, 컴포즈커피 한솥도시락 산청점은 360십만 원 상당 입장권 구매를 약정하며 엑스포 성공을 함께 기원했다.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NH농협 경남본부)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NH농협 경남본부)

또한, 산청라이온스클럽은 이용이 회장과 관계자가 조직위를 방문해 100만 원 상당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박병식 ㈜삼삼환경 회장은 “10년만에 개최하는 산청엑스포가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를 총동원해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조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전통과 문화 그리고 자연이 살아 숨쉬는 산청에서 개최되는 엑스포가 세계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도 엑스포 홍보와 입장권 판매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성정민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대표는 “힐링관광의 대표지인 산청에서 엑스포라는 큰 행사가 개최되는 것에 대해 기대가 크고 이번 엑스포를 통해 산청군 소상공인 경제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용이 산청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다시 열리는 산청엑스포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도내 기관·업체와 지역업체들의 엑스포 동참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관·업체에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엑스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산청라이온스클럽 입장권 구매 약정
산청라이온스클럽 입장권 구매 약정

한편,‘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 의약’이라는 주제로 35일간 경남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되는‘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다가오는 9월 15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