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9일 토요일(음력 7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9일 토요일(음력 7월 2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마음이 내키는 대로 해도 괜찮은 날이니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마세요.
48年生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으니 오늘도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60年生 자신이 최고라는 착각은 버리고 다른 사람들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72年生 떳떳하지 못한 일이나 부정한 일은 멀리하고 정직하게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일을 축소해 보는 것도 현명합니다.
96年生 애정운이 탁월하게 좋으니 새로운 사랑이 나타날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은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가 보는 게 유리합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뭘 하든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이 좋으니 마지막까지 집중해 보세요.
49年生 하는 일은 자연스럽게 풀어가야 좋으니 계획대로 일이 안 될 때는 잠시 쉬어요.
61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문제가 생기면 서로 다투지 말고 상의하세요.
73年生 뜻하지 않는 귀인의 도움으로 풀리지 않았던 자금줄이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85年生 적극적인 행동하고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거나 많은 대화를 하기 괜찮은 날입니다.
09年生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남의 말보단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섣부른 결정은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꼼꼼히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모든 건 마음 먹기에 달렸으니 긍정의 힘으로 막힌 것도 뚫고 헤쳐나가 보세요.
62年生 대인관계에 큰 발전이 기대되니 단체를 먼저 생각하고 헌신하는 것이 좋겠어요.
74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듯이 모든 일을 서두르지 말고 꼼꼼하게 해야 해요.
86年生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흔쾌히 승낙하는 게 좋아요.
98年生 연인 사이에 집착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고 득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아야 해요.

토끼띠
39年生 옛 친구들이 그리워지고 괜히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1年生 봉사나 나눔은 이득을 얻기 위함이 아니라 스스로 마음의 평화를 찾는 것입니다.
63年生 다툼 후 시간이 흐르면 더 와해가 될 수 있으니 오해를 빨리 푸는 게 좋습니다.
75年生 사업 확장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 더 생각해 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87年生 뭐든 시작만 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상대가 하는 일이 마음에 차지 않다고 지나치게 나무라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2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조용히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아요.
64年生 난처한 일을 겪거나 헤쳐나갈 방법이 딱히 없어서 전전긍긍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상대에게 흠이 잡힐만한 것은 사전에 없애버려야 화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반복되는 일을 떠나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시도하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00年生 오늘은 자신이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스스로 그만큼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합니다.
53年生 남 일에 오지랖 넓게 간섭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되도록 자제해야 합니다.
65年生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오늘은 준비하는 날로 생각해 봐요.
77年生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니 기분이 좋을 수 있어요.
89年生 연인 사이에 오해가 생기는 말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01年生 자기 계발에 약간의 막힘이 있어도 그대로 진행하면 성과가 있을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생각이나 의견만 고집하지 말고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4年生 덕을 쌓아가는 걸 기쁨으로 여기면 마음이 빠르게 편안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편견을 가지지 않도록 신경 쓰고 겉모습만 보고 평가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8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사람을 평가하려고 하지 말고 내면을 보는 눈을 기르세요.
90年生 금전적으로 좋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걸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하기 위해선 최상의 휴식이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양띠
43年生 자신이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실력을 공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5年生 목표를 좀 높게 잡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생각과 의견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67年生 사전 준비를 하고 시작해도 늦지 않으니 꼼꼼히 계획을 세워서 하는 게 좋아요.
79年生 중요한 약속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으니 일정을 잘 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랜만에 그동안 찾고 있던 이상형의 상대가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03年生 뭐든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되도록 도움 되지 않은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6年生 오늘은 화나는 일이 있어도 감정을 조절하여 부드럽게 전달하는 것이 유리해요.
68年生 항상 본인 생각이 옳다고 주장하는 습관을 버리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시작하기까지가 힘이 들지 막상 시작하게 되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92年生 자신감이 넘치니 어떤 상황도 부딪쳐서 헤쳐나갈 용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04年生 합격의 기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만큼은 방해가 되지 않도록 참견이나 오지랖은 잠시 접어 두도록 하세요.
57年生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내놔야 하는 운이니 다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다소 늦더라도 성취할 운세이며 설령 성취하지 못하더라도 다음을 기약해 보세요.
81年生 밖으로의 적극적인 활동보다는 내실을 충실히 다져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3年生 분수에 맞지 않는 것을 취하게 되면 좋은 운의 흐름이 나빠질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바빠서 잠시 멀어진 이성이 있다면 먼저 약속을 잡는 연락을 해보도록 해요.

개띠
46年生 망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눈에 보이는 이득을 취하려 과욕을 부리지 않아야 해요.
58年生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니 실천하는 게 중요해요.
70年生 시작하기 전에 계획만 잘 세우면 구상했던 일이 수월하게 잘 진행될 것입니다.
82年生 오늘은 가족에 관한 일이라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태도를 보여 주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애정운이 무척 좋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06年生 자신과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나 배려심이 많은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일상에 안주하여 늘 다람쥐 쳇바퀴 도는 생활에서 벗어나는 변화를 주도록 해요.
59年生 가을에 수확을 생각하고 봄에 씨앗을 뿌린 자만이 희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71年生 실현 욕구가 강해지니 의지도 높아지고 집중력도 한층 높아질 수 있습니다.
83年生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리고 마무리가 잘 되어 지금은 평온한 기운이 들어왔어요.
95年生 뜬 소문을 진실처럼 얘기하면 뜻하지 않는 관재수에 휘말릴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이성 앞에서 너무 주눅 들거나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