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7일 목요일(음력 7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7일 목요일(음력 7월 2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60年生 새로운 것을 보고 들은 것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소통해 보는 게 좋아요.
72年生 일이 급하다고 너무 서두르면 실수를 하게 되니 차분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지나친 친절은 상대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유연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해요.
96年生 당분간은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해보면 훌륭한 결과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인물이 출중한 사람보다 편안하고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기 꺼려진다면 조용한 곳에서 안정을 취하는 게 좋아요.
49年生 지나온 일에 대한 집착과 미련이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을 가로막을 수 있어요.
61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면 가질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새로운 분야에 일을 계획하고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85年生 마음이 괜히 들뜨고 모든 일에 뛰어들고 싶은 의욕이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상대의 잘못을 들추려 하다간 자신의 약점이 드러날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09年生 싱글이면 오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좋은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다소 낮네요.

호랑이띠
38年生 지금은 새롭게 시작하거나 도전할 때가 아니니 일을 돌아보는 날로 삼아 보세요.
50年生 몸과 마음이 힘들어도 정신력이 뛰어나니 자신의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62年生 거짓말은 안 좋지만 때로는 하얀 거짓말이 상대에게 용기를 나게 만들 수 있어요.
74年生 오늘은 타인의 추천으로 큰 임무나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86年生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컨디션이 점차 하향하고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해요.
98年生 이미 마음이 떠난 사람을 붙잡아도 소용이 없으니 쿨하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일을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두거나 아쉬워하지 말고 현실에 주어진 일에 더 충실해야 해요.
63年生 욱하는 일이 생겨도 절대 밖으로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75年生 평소 그냥 소홀히 다뤘던 일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스스로 해결해 보면 경험이 쌓여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99年生 이미 끝난 연인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40年生 심신이 약간 지쳐 있었는데 오늘부터 조금씩 회복되어 갈 수 있습니다.
52年生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어도 서두르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하면 가는 게 좋아요.
64年生 한 가지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고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은 하지 않도록 해요.
76年生 사회에서 인맥이 중요한 자산이니 다양한 분야에 있는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요.
88年生 오늘은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자신을 찾으니 뿌듯함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00年生 배우는 입장이라면 알아도 모른 척하고 많이 물어보고 성심성의껏 행동하세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 걱정하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53年生 주어진 상황에 잘 적응하고 싶다면 젊은 사람들과 많은 얘기를 나눠 보세요.
65年生 약간만 조심하면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77年生 금전운이 저점으로 향하고 있으니 불필요한 지출이나 소비는 하지 않도록 해요.
89年生 엉뚱한 일을 하며 귀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좋습니다.
01年生 말과 행동 하나에도 신중히 하고 쓸데없는 언행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42年生 쓸데없는 걱정을 하지 말고 가볍게 산책하면서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자신이 하는 행동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66年生 오늘은 확실하고 정확하게 자신의 입지를 다져 놓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78年生 해결하는 데 정답이 없는데 무조건 한 가지 해법만을 고집하지는 마세요.
90年生 모든 일의 결과물은 시행착오를 거치고 나야 비로소 빛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02年生 금전운이 상승곡선을 타고 있으니 돈이 당신을 따라오고 있을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건강 중에서 특히 신경성 위장병과 같은 병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사로운 정에 매이지 말고 만사에 이해득실을 따져보세요.
67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흥분하거나 짜증을 내지 말고 감정을 잘 컨트롤 하세요.
79年生 오늘은 미뤄 두었던 일로 공적으로나 사적으로 정신없이 바빠질 수 있습니다.
91年生 목표를 더 높게 두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해 보세요.
03年生 한 번 마음 먹은 것은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가는 것이 이롭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일할 때 부정적인 마음을 가지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행하는 게 좋아요.
56年生 자녀가 있다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언성을 높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68年生 어려운 가운데 문제를 바로잡는 중책을 맡게 되니 책임감이 생겨날 수 있어요.
80年生 솔선수범으로 행동할 때 비로소 오랫동안 꿈꿔 왔던 일이 실현될 수 있어요.
92年生 오늘은 자신이 맡은 일은 뒷손이 가지 않도록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주위의 시선이나 관심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할 일을 묵묵히 해나가도록 해요.

닭띠
45年生 자연의 섭리가 물이 아래로 흘러가듯 자연스럽게 진행되는지 지켜보는 게 좋아요.
57年生 해야 하는 일이 늘어나 정신없이 바쁜 날이지만 뜻밖의 행운도 따를 수 있어요.
69年生 교육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이성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다른 사람의 일도 본인의 일같이 처리해 주면 상대도 고마움을 표시할 것입니다.
93年生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정체되어 있으니 답답한 마음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우연히 불편한 사람과 마주치더라도 불편한 내색을 안 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개띠
46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문제의 해결점을 찾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잘 안 풀리는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시간을 들여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70年生 마음이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나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현명해요.
82年生 이성적으로 일을 추진하고 역동적으로 일을 진행하니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94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며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날 수 있어요.
06年生 주어진 일에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상승하는 좋은 기운을 스스로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일한 만큼 성과와 인정을 받게 되니 보람차고 뿌듯한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71年生 자신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니 완벽하게 해내고픈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3年生 친구들이나 지인들 사이에서 허세를 부리다가 과잉 지출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일 처리 하기가 미숙하다면 독단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