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6일 수요일(음력 7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6일 수요일(음력 7월 2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아랫사람들에게 물려주고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조언만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8年生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칭찬을 진심을 담아 사람들에게 해주면 복을 쌓이겠어요.
60年生 세상사는 원인 없는 결과가 없으니 결과는 자기 자신이 원인임을 알아야 합니다.
72年生 겉이 화려하고 보기 좋은 것보다는 내실 있고 알찬 것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내면에서 끓어오르는 감정을 밖으로 드러내면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08年生 실력이 앞서는 친구를 보면 선의의 경쟁 상대로 삼는 것이 도움 되겠네요.

소띠
37年生 평탄한 운세이지만 고집이나 아집을 부리게 되면 장애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원망하는 마음은 현실을 제대로 못 보게 만들어 판단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주니 모든 게 돛단배가 수월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관심이 가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뛰어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85年生 윗사람에 대한 존중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아랫사람을 챙기는 것입니다.
97年生 문제를 해결하려고 나서지 말고 관망하는 자세로 지켜보는 게 유익한 날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긍정적인 기운이 샘솟아 난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질병이 따라올 것으로 보이니 무리하게 몸을 쓰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넉넉한 인심으로 주변 사람에게 베풀 때 덕이 쌓여 복록으로 돌아오게 될 겁니다.
62年生 힘든 날일수록 마음을 비우고 일을 처리하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74年生 무심코 던진 비밀이 훗날에 약점이 되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주의해요.
86年生 힘들 때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면 쉽게 해결해 낼 수 있어요.
98年生 집 안을 청소하거나 작은 물건을 사서 기분 전환하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일이나 생각하고 있었던 것을 해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51年生 앞만 보고 매진한다면 전문가라는 호칭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입니다.
63年生 일의 경중을 따져 계획을 세워야 혼란을 방지하고 무난히 진행될 수 있어요.
75年生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해요.
87年生 신선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일을 시작하면 수월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99年生 첫눈에 반하거나 자신을 특별히 생각해 주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당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무리한 일을 벌이거나 힘든 일이나 계획은 하지 않는 것이 마음 편한 날입니다.
64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하거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6年生 오늘은 눈치 빠르게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알아서 행동하는 게 현명해요.
88年生 사람들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푸는 마음을 가져야 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00年生 친구와 감정싸움을 할 수 있으니 서로 자존심 건드리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뱀띠
41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문제들이 해결되면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 갈 수 있습니다.
53年生 오늘은 생각지도 못했던 기쁜 일들이 생기니 웃음이 떠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 복이 들어오게 됩니다.
77年生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고 사람들에게 있는 그대로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말만 앞세우는 것보다 한 가지 일이라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01年生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누설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늘 하던 일이라도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54年生 진행해야 하는 일은 빠른 판단과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요.
66年生 조건이 좋아도 이득을 보겠다고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78年生 배포가 크다고 큰돈을 버는 것이 아니니 자기 실속을 챙기며 노력하는 게 좋아요.
90年生 새로운 영역이나 색다른 일에 도전을 시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02年生 높이 오를 수 있을 만큼 힘이 충천하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양띠
43年生 지금 벌어진 일은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죽을 힘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실을 얻을 겁니다.
67年生 투자운이 좋은 하루이니 계획된 일이 있다면 추진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79年生 놓인 위치를 객관적으로 둘러보고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할지 빨리 파악해야 해요.
91年生 더 나은 장래를 위해 실력을 쌓아 가면 앞길이 열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03年生 주위의 시선이나 관심을 받더라도 뒤로하고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가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6年生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기대하는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68年生 남다른 센스를 발휘하면 예상하지 못한 일에서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80年生 확실한 목표 없이 행동하게 되면 즉흥적으로 생각하여 판단하게 될 것입니다.
92年生 당장은 유리하게 보이는 일이라도 즉흥적인 결정을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아요.
04年生 인간의 심리와 정신에 대해 깊이 있는 공부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하루가 지루하게 느껴져도 탈 없이 무난하게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57年生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끝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하루니 더 힘내 보세요.
69年生 큰 것만 생각하고 작은 것을 무시하거나 소홀하게 생각하면 놓칠 수 있습니다.
81年生 반복된 일에 지쳐서 조용히 떠나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해보고 싶을 수 있어요.
93年生 허전하고 쓸쓸한 마음을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기 좋은 날입니다.
05年生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겸손하면서 과감하게 추진하는 힘을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개띠
46年生 걱정하던 일들이 수월하게 해결되니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하루를 의미 없게 보내지 말고 원하는 게 있다면 가볍게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0年生 무언가 해보고 싶은 의욕이 생겨나니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기 적절한 날이네요.
82年生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하는 일이 잘 풀리겠지만, 언행에 신경 써야 해요.
94年生 바라는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도 짜증을 내거나 욱하는 성질을 드러내진 마요.
06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하여 시기와 질투를 하며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는 건 피해요.

돼지띠
47年生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릴 것 같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행동으로 옮겨요.
59年生 액운이 닥쳐도 지금까지 경험과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처리해내고 넘어가 보세요.
71年生 급한 성격이 일을 망칠 염려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는 게 좋아요.
83年生 허영심으로 뜬구름 잡겠단 허황한 생각으로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마요.
95年生 직장에서 새로이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입지를 다져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07年生 시작한 일을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