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2일 토요일(음력 7월 1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2일 토요일(음력 7월 1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요.
48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들어와 여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60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2年生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부정한 관계에 있는 사람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96年生 오늘은 무엇을 해도 이해할 수 있는 생각이 드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08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일을 너무 심하게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49年生 불법이나 편법으로 취한 것을 가져가게 되면 기쁨보다 불편한 시간이 될 겁니다.
61年生 지금은 현상 유지에 힘쓰면서 지혜를 발휘하여 버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3年生 성취의 기운이 미약하니 무리하게 일을 계획하거나 진행하지 않는 게 좋아요.
85年生 쉽게 포기하면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게 좋습니다.
97年生 게으름으로 큰 흉이 우려되니 몸을 많이 움직여 비난을 피해 보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답니다.
50年生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이 있듯이 분수를 지키며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추진 중인 일들이 답답한 흐름에 처해 고민이 깊어지니 잠시 쉬어갈 때입니다.
74年生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는 게 좋아요.
86年生 환심을 사고 싶으면 상대의 취향에 맞춰서 센스있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잘못을 숨기지 말고 선배나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감기나 작은 병고를 겪을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오랫동안 불편한 관계에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오늘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혼자의 생각은 일을 그르치게 할 수 있으니 귀를 열고 소통하는 게 유리해요.
75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87年生 오늘은 일 이외에 다른 일은 과감하게 접는 결단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자신이 땀 흘린 노력에 대한 보답이 얼마나 값진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 있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떳떳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64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을 한눈팔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76年生 이루어질 듯한 일이 이상하게 인내심을 테스트하듯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88年生 가지고 있는 것을 잃는 것이 아니니 양보하여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00年生 편법으로 편하고 쉬운 길을 가는 것보다 힘들더라도 바른길을 택해 가야 해요.

뱀띠
41年生 자신의 배만 채우려고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적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내부에 있으니 안에서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자존심은 필요하지만, 너무 내세우면 사람을 잃을 수도 있으니 적당한 게 좋아요.
77年生 꼭 이겨야만 이기는 것이 아니니 알면서도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주도록 해요.
89年生 사고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장거리 여행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지내는 게 좋아요.
01年生 새로운 곳에 가보는 도전도 해보고 새로운 일을 도모해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문단속을 철저히 하고 매사에 신중하게 활동해야 사고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상대를 무시하는 언행이 큰 흉이 될 수 있으니 날이니 신경을 써야 합니다.
66年生 생각 차이가 난다고 무시하지 말고 또한 아랫사람 말이라도 경청하도록 해보세요.
78年生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에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정을 같이 나눠요.
90年生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았다면 말과 행동을 더욱더 조심하는 게 현명해요.
02年生 오늘은 새로운 계획이나 목표를 설정하여 새롭게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심적으로 위축되고 싶지 않다면 지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5年生 지금까지 참고 있는 말이 있다면 속에 담아두지 말고 떳떳하게 말해 보세요.
67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79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91年生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행동이 돋보여,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03年生 일이나 학업의 성과도 좋고 친구 관계에서도 좋은 일이 생겨 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여행이나 산책 모두 좋으니 오늘은 바깥 활동을 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한 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움직이고 행동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의욕을 가지고 일에 임하도록 해봐요.
80年生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게 지금은 그림의 떡과 같아 잡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92年生 해보지도 않고 힘들다고 포기하고 시작하지 않으면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겁니다.
04年生 선생님이나 부모님의 말씀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꼼꼼히 듣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건강을 위해 오늘은 열심히 몸을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체력이 좋아질 것입니다.
57年生 지금까지 꾸준히 쏟은 땀과 노력의 보상이 생각 이상으로 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69年生 남보다 많이 움직이고 사람들에게 베풂을 실천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봐요.
81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자신의 자존감과 인기가 올라갈 수 있어요.
93年生 편견이 정확한 판단을 흐리게 하니 사람 자체만 보고 판단해야 실수하지 않아요.
05年生 원하던 것을 얻지 못한다는 조바심을 버리고 차분히 차례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개띠
46年生 머리를 아프게 한 복잡한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해결의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58年生 근래 소통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대인 관계를 점검해 보는 게 좋아요.
70年生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뭐든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82年生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의 입장을 배려해 주는 마음을 가지는 것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순정 만화의 주인공처럼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06年生 오늘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이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세워둔 계획을 앞뒤 재지 말고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게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59年生 즉흥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지 말고 원칙과 지시대로 실행하는 게 중요합니다.
71年生 오늘은 바깥 활동은 자제하고 시간을 내어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3年生 능력을 발휘하고 마음을 다스리면서 현실적으로 행동하면 큰일을 이룰 수 있어요.
95年生 가까운 곳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화를 해 보는 것이 좋아요.
07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