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일 금요일(음력 7월 1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일 금요일(음력 7월 1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표현을 하면 금전운이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48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해 왔던 일을 꾸준히 해가는 게 좋아요.
60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2年生 망설이고 주저하며 시간을 보내지 말고 부딪쳐 헤쳐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기분이 든다면 오늘의 감정을 따라가 보는 것도 좋답니다.
96年生 취업 준비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받거나 알맞은 일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강한 집중력과 단호함이 필요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자존심과 허세를 부리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49年生 나의 일을 하찮게 여기지 말고 항상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지는 것이 현명해요.
61年生 금전적으로 안정을 찾거나 거래나 매매 등의 문서상에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늦게까지 땀 흘려 일하면 운이 크게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힘들게 먹어온 마음이 무너지지 않도록 휴식이나 취미 활동은 필수입니다.
97年生 진솔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곁에 머무르는 하루입니다.
09年生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도 화나는 감정을 잘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 되겠네요.

호랑이띠
38年生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오늘은 좋아하는 일만 하는 게 유리합니다.
50年生 오랫동안 안 되던 일에는 미련을 갖지 말고 과감히 버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62年生 근무지에서 실수를 발생하지 않으려면 조급하게 서두르는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74年生 대인 관계에서 몸을 낮추고 예의를 지켜야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86年生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98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묵묵히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심신이 약간 지쳐 있었는데 오늘부터 조금씩 회복되어 갈 수 있습니다.
51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3年生 횡재수가 깃든 날이니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기회 또는 행운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75年生 지금은 새롭게 시작하거나 도전할 때가 아니니 일을 돌아보는 날로 삼아 보세요.
87年生 진솔한 모습으로 원칙에 따라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99年生 싱글이면 오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좋은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다소 낮네요.

용띠
40年生 생각외의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지인들 사이에서 자존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52年生 오늘은 당신의 지혜와 현명함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니 집중해야 합니다.
64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면 가질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6年生 주변을 너무 의식하고 체면치레에 신경을 쓰지 말고 나의 행복을 위해 움직이세요.
88年生 새로운 사업 아이템에 대한 추진력이 생겨나니 도전을 시도해 봐도 좋겠네요.
00年生 인물이 출중한 사람보다 편안하고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65年生 이겨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사생활이든 대외적인 일이든 파트너나 팀원들의 협조가 필요한 날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소소한 행복을 느끼기에 좋은 날이니 좋아하는 일을 해보도록 해요.
01年生 시작한 일을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여유로움이 깃들길 바란다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 주도록 해요.
54年生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오늘은 늦은 저녁 시간대에 같이 산책을 하는 게 좋습니다.
66年生 거래에 있어 뜻밖의 좋은 성과가 나고 또한 일이 계획대로 풀려 가는 날입니다.
78年生 직장에서 새로이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입지를 다져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바라는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도 짜증을 내거나 욱하는 성질을 드러내진 마요.
02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하여 시기와 질투를 하며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는 건 피해요.

양띠
43年生 명성에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언행에 많은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과 마음이 지쳤겠지만, 더 분발하는 것이 유리해요.
67年生 매사에 독단적이기보다는 속한 팀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의 능력을 인정받습니다.
79年生 풀리지 않는 문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아요.
91年生 그동안 땀 흘리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것들이 성과를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03年生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겸손하면서 과감하게 추진하는 힘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6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용띠가 있다면 함께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8年生 금전에 대해서 남의 얘기를 듣기보다는 본인의 뜻대로 관철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유리하게 흘러가요.
92年生 더 나은 장래를 위해 실력을 쌓아 가면 앞길이 열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04年生 욕심을 부려서 일이든 학업이든 빨리 성취하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닭띠
45年生 지금 벌어진 일은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심리적으로 불안감은 있어도 새롭게 시도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69年生 매매운이 좋은 하루이니 계획된 일이 있다면 추진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81年生 오늘은 상대방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일이 더 잘 풀려 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93年生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던 이성과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의지만 보이면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겠습니다.

개띠
46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문제들이 해결되면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 갈 수 있습니다.
58年生 돈을 가지고만 있지 말고 돈을 활용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오늘은 눈치 빠르게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알아서 행동하는 게 현명해요.
82年生 금전과 연관된 일이 있다면 혼자서 해결하려 말고 도움을 구하도록 해보세요.
94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진로를 바꿔보는 것도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긍정적인 기운이 샘솟아 난답니다.

돼지띠
47年生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이행해야지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59年生 앞만 보고 매진한다면 전문가라는 호칭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입니다.
71年生 일의 경중을 따져 계획을 세워야 혼란을 방지하고 무난히 진행될 수 있어요.
83年生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해요.
95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상대가 다가오기 전에 먼저 다가가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7年生 남들보다 조금 더 알고 있다고 해서 잘난 체하지 말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