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30일 수요일(음력 7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30일 수요일(음력 7월 15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그 누구도 자신을 구해주거나 대신해줄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욕심과 집착을 내려놓으면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72年生 오늘은 나보다 다른 사람 혹은 공동체를 위해서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게 좋아요.
84年生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려면 독단적인 것보다 협력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96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를 꿈꾸면서 현재에 더 많은 집중을 해야 합니다.
08年生 행운이란 노력에 힘을 입어서 주어지는 것이니 학업에 노력을 쏟아 보세요.

소띠
37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했다면 번복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게 현명하겠네요.
49年生 일을 빠르게 해야 한다면 돈을 쓰더라도 같이 일 할 사람을 구하는 게 유리해요.
61年生 급하다고 서두르게 되면 허둥지둥하니 일의 선후를 정해서 처리하는 것이 나아요.
73年生 구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큰 기대를 걸어 보고 시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85年生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열심히 해 나가면 차츰 운이 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97年生 생각지도 못한 금전운이 생기니 부수입을 생각해도 유리할 듯한 하루입니다.
09年生 하는 일에 불운이 닥친다면 그 불운이 더 번지기 전에 과감히 그만두어야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면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해요.
50年生 정성을 들인 일들이 하나하나 열매를 맺어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62年生 가까운 사이라고 무조건 같은 편에 서주는 것보다 중립에 서주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저지른 일을 피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니 부딪쳐서 답을 찾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정상에 바로 오를 수 없듯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야 비로소 오를 수 있습니다.
98年生 오늘은 과정도 중요하지만,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으니 결과를 중요시해보세요.

토끼띠
39年生 잘 풀릴 일도 불안감에 안 풀릴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1순위입니다.
51年生 오늘은 동정심 때문에 불운한 사람과 얽히지 않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63年生 사람들의 말에 과민하게 반응하여 감정을 드러내서 언성을 높이지 않는 게 좋아요.
75年生 처음 세운 계획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상대방과 다툼을 하지 않으려면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입소문을 통해 정신없이 바빠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몸을 약간만 움직여도 피로를 느끼니 최대한 몸을 아껴야 하는 하루입니다.
52年生 지금은 투자와 관련해서는 절대로 유리한 시기가 아니니 기다려 보는 게 좋아요.
64年生 자신이 지금까지 땀 흘리고 노력을 기울인 결과가 큰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76年生 구상해 놓았던 아이디어가 있다면 오늘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조금 다른 취향을 가진 이성으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오늘은 드라마 속의 만남처럼 시작되는 특별한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약간만 움직여도 금방 피로를 느끼고 몸에 무리가 오는 듯한 날입니다.
53年生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적금이나 투자를 시작하는 것도 좋겠네요.
65年生 친구도 만들 수 있고 원수를 만들 수 있으니 돈거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77年生 대인관계가 좋은 날로 여기저기서 친절하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주는 날입니다.
89年生 자신의 재능뿐만 아니라 자신의 운 때를 잘 알고 있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1年生 우연한 만남에서 좋은 기운이 작동하니 적극적으로 만남도 유리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어요.
54年生 뜸 들이지 말고 본인 뜻대로 추진해 나가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66年生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오더라도 외부 일을 마친 후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78年生 오늘은 가깝고 친한 사이라도 약속한 것은 잊지 말고 확실히 실천해야 합니다.
90年生 애정운과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사람을 통해서 배움을 많이 익히는 날입니다.
02年生 임기응변으로 순간을 면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거나 변명하는 것은 피해야 해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체력이 따라주니 스트레스를 받아도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55年生 용서가 벌주거나 처벌하는 것보다 더 나은 가르침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현실적으로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먼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오늘은 자신에게 중책의 임무가 주어지니 부담감과 자신감이 공존할 수 있어요.
91年生 싱글이라면 나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접근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사랑을 생각하는 것보다는 공부를 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이유 없이 잘해주거나 아부성 칭찬을 잘 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도움 돼요.
56年生 자신이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쥐띠 지인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고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금방이라도 뭔가 터질 것 같은 팽팽한 긴장감이 도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92年生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매력이 넘칠 수 있어요. 
04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뭐든 하게 되면 어렵고 힘든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일상을 무난히 보내려면 사소한 일들은 신경을 쓰지 않고 넘기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일할 때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추고 일을 하게 되면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영향력이 커지니 사소한 말 한마디라도 아랫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어요.
81年生 일의 방향이 결정됐다면 확실히 확인해 보고 진행하는 것이 뒤탈이 없을 겁니다.
93年生 멋짐을 표현하고 인정하고 칭찬을 해주면 더 나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재능을 펼쳐 보일 때가 왔으니 숨은 끼를 마음껏 드러내 보이는 게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본인만 생각하지 말고 주위를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니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수 있어요.
70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탄탄하게 기초를 다져 놓고 시작해야 합니다.
82年生 눈앞의 이익만 보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마음속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주어진 일을 서로 의논하여 처리하거나 의견을 교환하며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주위에 오래간만에 좋은 분위기가 조성되며 행운이 감돌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솔깃한 정보나 뉴스가 들어와도 현혹되지 말고 냉정하게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71年生 주변 분위를 파악하면서 상대방에게 말을 건네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83年生 옆 사람이 일하는 방식과 처리하는 걸 들여다보면 좋은 발상이 떠오를 수 있어요.
95年生 움직이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얻는 것이 없습니다.
07年生 주어진 일에서 남들보다 더 좋은 성과를 이루니 행복을 느끼게 될 수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