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8일 월요일(음력 7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8일 월요일(음력 7월 13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옳다는 생각을 하기 전에 상대의 이야기에도 귀담아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중대한 사안을 결정하기에 시기상조이니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60年生 작은 이득 때문에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넓게 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72年生 다른 사람으로부터 특별한 관심과 애정, 보살핌을 필요로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무슨 일이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긴장감을 떨쳐 버리고 천천히 해 나가면 자신이 하던 일을 마칠 수 있습니다.
08年生 대인 관계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 말을 잘 들어주는 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49年生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면 주변에 많은 사람이 호응하며 따를 것입니다.
61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든지 뒤로 미루지 말고 결정을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 날입니다.
73年生 현재 하는 일을 오랫동안, 안전하게 하려면 과한 욕심은 내려놓아야 합니다.
85年生 오늘은 우연히 이루어질 수 있는 운이 강하게 들어와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97年生 꿈을 빨리 이루고 싶어 무리한 목표를 세우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오늘은 어디에 가치를 두느냐에 따라 나의 운이 달라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뭔가를 찾아서 하려 하지 말고 평범하게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아 보일 것입니다.
50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어느 정도 성과를 얻었다면 이제는 내려놓는 게 좋습니다.
62年生 오늘은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서 자녀들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인생의 목표를 한 번 생각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하거나 아프게 하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옵니다.

토끼띠
39年生 본인의 기분이 남들에게도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겉으로 표현하는 건 참으세요.
51年生 여건이 아무리 좋아도 스스로 준비가 부족하다면 아무것도 해낼 수 없는 날입니다.
63年生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확실하게 결정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뭐든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해요.
99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아슬아슬 줄타기 같은 사이가 계속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사람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 나의 이야기를 크게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아요.
52年生 금전 욕심이 건강을 악화시키거나 가정의 분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64年生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다른 관점에서 업무를 바라보며 확인이 필요한 날입니다.
76年生 오늘 하루는 경쟁은 뒤로 하고 양보나 배려를 먼저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본인의 능력을 믿고 끝까지 굳세게 밀고 나가야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00年生 운세가 점점 하락하고 있으나 노력하면 다시 운세가 좋은 쪽으로 기울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사고파는 일에서 금전운이 유리하지만,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고집을 부리거나 일에 욕심을 드러내면 돌아오는 실질적인 일은 없을 것입니다.
65年生 이동이나 변동할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관망하고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사람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만 스스로 낮추면 문제가 되지 않아요.
89年生 많은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자연스레 통하는 느낌이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01年生 약간의 욕망은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으니, 열정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
42年生 약속을 가볍게 여기고 너무 쉽게 남발하는 사람과는 가까이하지 않는 게 좋아요.
54年生 남의 일에 섣불리 나서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용히 지내는 게 유리합니다.
66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확실한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8年生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면 침착하게 상황을 파악하여 매듭을 짓도록 해보세요.
90年生 되고 싶은 롤모델을 정하고 그렇기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 봐요.
02年生 뭔가 모르는 것이 있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직접 물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실수가 잦을 수 있지만, 빠르게 사과하고 넘어가면 아무 문제 없어요.
55年生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온 일들이 좋은 결실이 맺히는 조짐을 보일 수 있어요.
67年生 성과 없이 이어져 온 일이 있다면 그만 멈추고 새로운 일로 방향전환 해보세요.
79年生 가만히 있지 말고 여기저기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성과가 따라오는 날입니다.
91年生 이기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03年生 오늘은 시작과 끝의 생각이 같아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계획 없이 실천으로 옮기게 되면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56年生 오늘따라 생각의 차이가 심해 대인 관계의 힘듦을 경험하게 될 수 있어요.
68年生 취업을 원하는 경우 주위에서 우연히 소개해주는 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어요. 
80年生 지금은 이동이나 변동은 때가 아니니 일을 계속하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많은 사람이 실수와 실패를 한 번씩은 경험하니, 너무 두렵게 생각하지는 마요.
04年生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평가하는 시간도 가져보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57年生 부부 사이어도 서로 소유하려 하지 말고 존중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69年生 울적한 마음이 들 수 있는 오전이지만, 오후 시간대에 운이 풀릴 수 있어요.
81年生 이동 중 작은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도보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93年生 오늘은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05年生 누군가에게 물들기 쉬운 날이기 때문에, 도움이 될만한 사람과 같이 있으세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단호하게 거절을 하도록 하세요.
58年生 오늘은 굳이 말로 할 필요가 없는 것에는 말 대신 행동으로 보여주도록 하세요.
70年生 겉과 속이 일치되도록 행동을 해야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82年生 성공하고 싶다면 먼 미래를 생각하지 말고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친구나 연인과 만나면 매우 좋은 흐름으로 전개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6年生 나를 둘러싼 상황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굴복하지 말고 헤쳐나가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앞으로 더 나아가려고 한다면 불리하니 마음을 비우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59年生 다른 사람에게 조언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고 굳이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71年生 투자상품을 선택하려 한다면 오늘은 다양한 투자상품들을 폭넓게 분석해 보세요.
83年生 경험 부족으로 실수하는 것은 당연하니 너무 주눅 들지 말고 떳떳해 지세요.
95年生 주변 유혹에 현혹되어 나아가야 하는 길을 다른 방향으로 돌리지 말아야 해요.
07年生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를 포함한 모두가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