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홀릭’ 전국 청소년예능콘테스트 장려상 수상
상태바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홀릭’ 전국 청소년예능콘테스트 장려상 수상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08.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올해로 5년째 연속 수상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홀릭’ 전국 청소년예능콘테스트 장려상 수상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댄스동아리‘홀릭’은 지난 19일에 열린 제11회 수로 전국 청소년예능콘테스트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해 문화원공연장에서 펼쳐진 이번 청소년 예능 콘테스트는 전국 청소년들이 지원한 가운데 1차 심사를 거쳐 밴드·예능(댄스 포함)의 총 28개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경합을 펼쳤다. 이 대회에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댄스동아리‘홀릭’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는데, 이는 올해 밴드·예능 분야 대회에서 5번째 수상이다.

이번 경연에서‘홀릭’은 꽃 그림이 장식된 부채를 이용한 아름다운 동작과 발랄하면서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 동작을 창작하여 동,서양의 춤과 음악을 동시에 보여주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경연대회에 참가한 문화의집 청소년은 “학업과 병행하면서 경연을 준비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상을 받아서 기쁘고 뿌듯하다”며 “무엇보다도 동아리활동에 대한 애착이 더 생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활동프로그램, 동아리활동, 전문교육, 청소년축제, 경연대회 참가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지원하고 청소년들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