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3일 일요일(음력 6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3일 일요일(음력 6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책임감을 가질 필요는 없으니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세요.
48年生 휴일을 이용해서 취미 생활을 하면서 사람들과 교류를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60年生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생각보다 수월하게 해결되어 마음이 후련해질 수 있어요.
72年生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자신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이롭습니다.
84年生 신뢰를 잃지 않도록 대인 관계에 신경 쓰는 것이 나에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96年生 연인이라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오늘은 연인을 믿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면 되도록 크게 반응하도록 해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무엇을 하든 체력이 고갈되지 않도록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49年生 나눌 때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실천하는 게 중요합니다.
61年生 무언가에 전념해서 열심히 하거나 몰두할 때 매력이 빛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도우면 자신에게도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시작은 초라했으나 꾸준히 한다면 결과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97年生 큰 꿈을 달성하기 위해 오늘은 새로운 일을 구상만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09年生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생겨도 웃음을 잃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그냥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자연스럽게 두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나의 실력을 인정해주고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 있어 기운이 넘칠 수 있습니다.
62年生 주어진 일에 남다른 태도로 임하니 의욕이 상승하여 업무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74年生 실패의 확률을 최소한으로 하고 싶다면 무엇을 하든 열정적으로 임해야 합니다.
86年生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약간 자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연애운이 좋은 편이 아니라 친구와 삼각관계에 놓일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주변에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 관찰해보세요.
51年生 오늘은 뜻대로 일이 풀리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도 괜찮은 날입니다.
63年生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으려면 심한 잔소리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일에 대한 의욕이 상승하여 성과를 볼 수 있어요.
99年生 우연한 계기로 취미나 생활 패턴이 비슷한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관심은 있었지만 시도하지 않았던 취미를 하나쯤 시작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심신이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필수로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으니 책임감을 더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76年生 일을 구상하고 계획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천하고 확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요.
88年生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면 시비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00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면서 많이 밀린 주변의 일을 정리하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과 마주쳐도 존중하려는 자세를 가지는 게 현명해요.
53年生 계획한 일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면 한 단계 더 나아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65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부드럽게 대화로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추진력이 상승하고 책임감이 강해져, 어제보다 더 바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89年生 오늘은 배움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1年生 문제가 생기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말띠
42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으로 품지 말고 털어내어 버리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4年生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약간의 장애가 생겨도 신중히 밀고 나가야 합니다.
66年生 앞으로 노후 설계를 생각하면서 자산계획을 꼼꼼하게 세워 놓는 것이 현명해요.
78年生 소중한 사람들이나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바쁘다는 핑계는 삼가는 게 좋아요.
90年生 스트레스를 덜 받으려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02年生 오늘은 애정운과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열심히 움직이면 무언가 될 것 같지만 오늘은 그냥 쉬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5年生 대인관계운을 상승시키려면 다른 사람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언행을 삼가야 해요.
67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춰요.
79年生 작은 일은 할 수 있지만, 큰일은 하기 어려우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91年生 미래의 발전을 위해 주위의 인맥을 넓혀두어야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03年生 오늘은 주관적인 판단보다는 객관적인 시선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자신의 위치에서 바르게 생활하면서 후배 양성에 힘을 쓰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오늘은 주관적인 판단보다는 객관적인 시선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인색하다는 말을 듣게 되도 지킬 것은 지키며 남에게 손을 벌리지 않아야 해요.
80年生 해결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오늘 바로 처리해야 나중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92年生 연인이나 가족에게 너무 무리한 요구나 구속을 하지 않는 게 중요한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스스로 용기나 희망을 줄 수 있는 행동을 취하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저녁 시간대에 운이 좋으니 집중이 필요하다면 저녁이 유리하겠네요.
57年生 기초를 튼튼하게 해 두면 어떤 장애물을 만나도 쉽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69年生 생각지도 못한 약속이 생기면 순간순간의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유리합니다.
81年生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오늘은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마음속으로만 그리워하고 혼자서 속을 태우던 이성이 눈앞에 나타난 날입니다.
05年生 나에게 필요 없는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무엇을 하든지 덤벙대지 말고 차분하게 잘 생각하고 행동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58年生 오늘은 실속만 빠르게 챙기려면 어떤 일이든 정직한 마음으로 임해야 합니다.
70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이 파도처럼 밀려온다면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82年生 오늘은 근면 성실하게 행동한다면 원활한 대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6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생각과 다르게 오해를 일으킬 수 있으니 표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유리해요.
59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나중에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1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83年生 이동수가 있어 새로운 장소나 새로운 부서로 새롭게 출발을 하면 좋습니다.
95年生 연인과의 관계에서는 믿음과 신뢰를 쌓는 걸 우선 과제로 생각해 보세요.
07年生 오늘은 상대의 사소한 언행에 사랑이 싹트고 마음이 흔들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