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배달앱 '누비고' 캐시백 쿨하게 쏜다
상태바
창원특례시 배달앱 '누비고' 캐시백 쿨하게 쏜다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7.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만원 이상 주문 시 모바일 누비전 5,000원 캐시백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창원특례시는 하계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가 ‘HOT 썸머 CO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터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배달앱 누비고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9월 중에 모바일 누비전 5천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1인 1회에 한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창원시는 누비고 이벤트를 통해 지역 소비가 촉진되어 소상공인의 매출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누비고는 소상공인들이 입점비와 광고비 없이 배달 중개 수수료로 결제금액의 2%만 내면 되는 착한 배달앱으로, 누비고가 활성화되면 소상공인의 부담이 경감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별개로 누비고에서는 7%~15% 할인 판매된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누비전과 경남e지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기에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 크다.

나재용 경제일자리국장은 “소비자도 좋고 소상공인도 좋은 일석이조 누비고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누비고는 9월에도 한가위 및 대한민국 동행축제를 맞이하여 캐시백 이벤트를 추가로 추진해 누비고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