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경연(콘테스트) 기간 연장
상태바
부산시,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경연(콘테스트) 기간 연장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3.07.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숨은 부산의 매력적인 공간을 60초 이내 짧은 영상(숏폼)으로 담아내면 돼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경연(콘테스트) 포스터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부산시와 (사)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이성호)는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60초 영상 경연(콘테스트)’ 접수 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해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60초 영상 경연(콘테스트)’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나만 알고 있는 부산의 매력적인 명소를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숏폼)으로 담아내면 된다.

작품 접수 기간은 당초 7월 10일까지였으나, 여름의 해수욕장 등 더욱 다양한 부산의 명소를 발굴하고자 오는 8월 11일까지 기간을 연장한다.

응모작품 중 심사를 통해 100개의 작품을 선정해 총 상금 천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시민들이 찾은 100곳의 인기 명소 영상은 오는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부산국제건축제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은 바다를 접하고 있어 여름이 더욱 아름다운 도시이다. 이번 영상 경연(콘테스트) 접수 기간이 늘어난 만큼 부산만의 정서가 담겨있는 다채로운 부산의 명소들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