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민선8기 새로운 도약 위해 ‘군민에게 직접 듣는다!’
상태바
함양군, 민선8기 새로운 도약 위해 ‘군민에게 직접 듣는다!’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6.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정 평가 및 향후 추진 정책 등 군민 설문조사 내달 31일까지 실시
함양군, 민선8기 새로운 도약 위해 ‘군민에게 직접 듣는다!’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군이 민선8기 출범 1주년을 맞아 군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1년을 평가받고 군민들이 바라는 정책을 살펴보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함양군 누리집을 통해 실시하는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년간 군정운영에 대한 군민들의 생각과 미래 함양군정에 바라는 군민들의 의견을 듣고자 하는 것이다.

설문 문항으로는 기본사항과 함께 지난 1년간 일자리, 청소년, 관광, 안전, 농업, 복지,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정책분야에 대한 군민들의 만족도와 앞으로 최우선적으로 추진했으면 하는 정책에 대해 군민들의 생각을 청취한다.

군은 이번 설문조사에서 민선8기 함양군에 대한 군민의 기대감은 물론 자유로운 의견을 청취하여 군정에 담아 향후 3년, 더 나아가 함양 미래 100년을 다지기 위한 초석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과 소통하며 발전하는 힘찬함양을 이루고자, 민선8기 함양군에 대한 군민들의 의견을 담고자한다.”며 “군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의견을 제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히며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