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함양군協, 법질서 확립 캠페인 펼쳐
상태바
바르게살기함양군協, 법질서 확립 캠페인 펼쳐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6.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법질서 확립 캠페인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함양군협의회는 지난 1일 아침, 함양읍 동문사거리에서 협의회장 및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법질서 확립 캠페인을 펼쳤다.

바르게살기함양군협의회, 법질서 확립 캠페인 실시
바르게살기함양군협의회 '법질서 확립 캠페인'

이날 캠페인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이라는 주제로 전국에서 동시 진행됐으며, 뿐만 아니라 보행자 우선 배려하기, 정지선 및 신호 지키기, 음주운전 근절 등 법질서 확립과 기초질서를 지키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도 펼쳐 출근하는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는 5일 오전 10시, 바르게살기운동청년회에서는 동문사거리에서 연꽃어린이집 어린이 40여 명과 회원 10여 명이 함께해 교통질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장원 협의회장은 “매월 1월 법질서 캠페인을 진행하다 코로나로 2년간 실시하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회원들과 함께 법질서 확립 캠페인으로 아침을 시작하니 뿌듯한 기분이다. 생활 속에서 법질서를 지키는 분위기 확산을 통해 살기 좋은 함양 만드는데 최선을 다했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이른 아침 시간부터 캠페인을 실천하시는 바르게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른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군에서도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