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병영 함양군수,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훈련장 찾아 격려
상태바
진병영 함양군수,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훈련장 찾아 격려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3.06.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대회 21개 종목 531명 선수·임원 출전, 남은 준비기간 건강 체력 관리 당부
진병영 함양군수,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훈련장 찾아 격려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진병영 함양군수는 5월 31일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에 함양군을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각 종목별 훈련장을 방문했다.

이날 오후 공설운동장을 찾은 진병영 군수는 막바지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육상 선수단 찾아 격려했다.

이어 씨름장 및 생활체육공원 테니스장, 함양볼링장, 탁구회관, 스포츠파크,, 위성초등학교 등을 연이어 방문하여 씨름과 테니스, 소프트 테니스, 볼링, 탁구, 야구, 축구, 배드민턴 등의 선수단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진병영 군수는 선수단에게 “남은 준비기간 동안 선수들이 다치지 않도록 건강과 체력관리에 주의를 다해달라”라고 당부하며, “함양군의 위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진병영 군수는 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훈련장을 수시로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은 예정이다.

한편,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통영시 일원에서 열리며, 함양군은 21개 종목 531명의 선수와 임원이 출전해 군부 상위권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