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제2차 상상놀이터’ 참여자 모집
상태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제2차 상상놀이터’ 참여자 모집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3.05.3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제2차 상상놀이터’ 참여자 모집

[경남에나뉴스 이상규 기자]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6월 10일 종합사회복지관 본관 앞마당에서 열릴 제2차 상상놀이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2차 상상놀이터’는 아동을 위한 안전한 놀이터를 조성해 가족들이 찾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복지관의 문화복지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으로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 마감이므로 조기에 참가자 모집이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상상놀이터는 박정남의 마술 공연과 일타스타의 버블 공연을 중심으로, 복지관에 입주한(고성지역자활센터, 고성군공동육아나눔터 1호점&맘쓰허그 장난감도서관)과 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동아리 고우리, 쉬어로즈 1기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활동은 △고성군자원봉사센터 ‘알록달록 내가 꾸미는 부채 만들기’ △공동육아나눔터1호점&맘쓰허그장난감도서관 ‘팡!팡! 여름을 담은 팝콘’ △주민동아리 고우리 ‘천연세제 만들기’ △쉬어로즈 1기 ‘양말목 공예 체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E잔아 홍보 및 시음회 △고성지역자활센터 자활 생산품 판매 등이 있다.

이날 자원 재활용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고성벼룩시장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