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5월 19일 금요일(음력 3월 3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5월 19일 금요일(음력 3월 3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이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아 걱정되던 일이 자연스럽게 풀릴 수 있겠어요.
48年生 오늘은 단순하게 생각하고 이런 일도 있을 수 있구나 하고 넘어가는 게 좋습니다.
60年生 몸을 많이 사용하는 일이 이롭고 큰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금전운이 상승국면에 놓이니 돈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누군가와 새로운 만남이 시작될 수 있답니다.
96年生 전 연인이 생각나서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힘드니 미련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상대의 유혹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참고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49年生 본인의 생각도 중요하지만,특히 배우자의 생각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사람들이 어떤 말을 해도 일관성 있게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기존의 일에만 신경을 쓰고 다른 일이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게 유리해요.
85年生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사소한 오해로 인해 말을 하지 않았던 친구에게 화해의 손을 내밀어봐도 좋아요.
09年生 상대의 유혹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연관된 일에는 너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돼요.
50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의견을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2年生 몸이 지쳐 피곤한 날로서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을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주위에 선심을 베풀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올라간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86年生 알고 지내던 지인이 근면성과 성실성을 알아보고 협업 제안을 해올 수 있어요.
98年生 현재 자신이 정말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생각하며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괜스레 옛 생각이 나고 그리운 사람들이 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51年生 풀리지 않아서 미뤄났던 일이 오늘 우연한 일로 실마리가 풀리게 될 수 있답니다.
63年生 한 번에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지갑이 풍족해질 수 있어요.
75年生 목표를 알맞게 설정하여 부지런히 노력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겁니다.
87年生 마음에 새겨두고 있던 사람보다 아예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99年生 당당하고 용기 있게 호감이 가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의견을 강하게 밀어붙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2年生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다면 지금부터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64年生 오늘은 원숭이띠 지인과 함께하면 무엇을 해도 이익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큰 기대를 하고 일을 했다면 기대한 것에 부응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8年生 싱글인 경우 옛 연인이었던 사람이 갑자기 연락을 해 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자신의 모습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묵묵히 길을 걸어가는 게 좋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몸에 좋은 영양식을 챙겨 먹으며 건강부터 챙겨 보세요.
53年生 정신이 혼미하여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는 실수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지친 마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해결되지 않는 일에 집착하지 않는 게 좋아요.
77年生 진행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일들이 진행되어 가니 일하는 기분이 좋아지겠어요.
89年生 어떤 일을 추진할 때에 도움을 받지 말고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나가야 좋답니다.
01年生 오늘은 우연한 장소에서 만난 사람과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조급함으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54年生 심적으로 약간의 여유가 생기고 마음이 넉넉해지니 돈도 따라 오는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다정한 표현을 자주 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한답니다.
78年生 여러 가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주변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금전이 따르니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면 좋답니다.
02年生 주어진 임무를 열심히 해 나가고 있다면 오늘은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배우자에게 서운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 보는 것이 유리해요.
55年生 별것 아닌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게 상대에게는 대단한 기술로 여겨질 수 있어요.
67年生 일에 대한 큰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면 이직이나 다른 일을 생각해 보세요.
79年生 평상시보다 싼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큰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친한 친구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지레 겁을 먹을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답니다.
56年生 오늘은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행동하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68年生 주위의 정보를 수집해 보면 미래 투자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80年生 일확천금을 노리지 말고 차곡차곡 돈과 재물을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무리라고 생각해서 망설였던 일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면 행운이 상승한답니다.
04年生 공부와 관련하여 자신을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무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야 오해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57年生 돈에 너무 애착하는 것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금전운이 좋아 그동안 투자한 것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지난날의 실수를 거울삼아 같은 실수를 하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게 좋아요.
93年生 이동운이 하락 중이니 만약 일자리를 옮길 예정이라면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05年生 내 능력으로 승부를 보고 싶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환경에 많이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 빠르게 익숙해져 가야 하는 날입니다.
58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해보세요.
70年生 지출에 대해서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年生 지난날에 아깝게 놓친 기회가 다시 찾아올 수 있으니 이번에는 꼭 잡아보세요.
94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이치에 부합되면 과감히 추진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6年生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현실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인들과 사이가 틀어지지 않도록 오늘은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고민되는 일이 생기지만 바로 좋은 방향으로 돌아서는 결과에 접할 수 있어요.
71年生 자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어 잘 나가니 누군가에 자랑하고 싶어지겠네요.
83年生 전체적으로 운이 상승 곡선을 그리는 날로 쉽게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95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게 작용하니 괜찮은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07年生 의욕이 솟아나 다양한 일을 해보고 싶어서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