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2일 수요일(음력 2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2일 수요일(음력 2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풀면 나의 편이 많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48年生 봄 햇살 같은 푸릇함이 넘치는 즐거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매매운이 좋은 날이니 무언가를 사고 파는 행위를 해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마음이 같은 동료들과 의기투합하면 당신의 힘이 대폭 상승한답니다.
84年生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96年生 끝까지 노력하면 어떤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이 나의 말을 오해하지 않도록 확실히 전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상황 파악을 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年生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다음으로 늦추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7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5年生 억지로 무언가를 해결하기보다 차분히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97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단 객관적으로 점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안한 마음을 떨쳐내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0年生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마음을 편안히 가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어요.
62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면 결실을 볼 수 있답니다.
74年生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것에 집중하면 내가 얻는 것 또한 많아진답니다.
86年生 충분한 대화와 소통을 하고 여유 있는 모습을 내비치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마지막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으면 큰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안에 식구가 늘고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거나 기쁨이 따르는 운입니다.
51年生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과는 견실한 열매를 얻을 수 있는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사람 또한 최선을 다해 챙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75年生 초심을 유지하며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업무적인 안정을 취하게 되며, 자신의 직업과 관련해서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성장에 적합한 하루이니, 고되더라도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필요이상의 감정대립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재물운이 따르고 안정적인 날이니 무엇을 해도 성과가 뛰어나겠습니다.
64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오늘은 행운이 함께하므로 자신이 추구하는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8年生 빠른 결과를 보는 것보다 정확히 진행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0年生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바쁘게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어지러운 일들이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5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색다른 것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대립이 있더라도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7年生 주변이나 직장에서 사람이 진국이라는 찬사를 받게 되는 날입니다.
89年生 행운의 신이 나팔소리를 높이 부니 모든 것에서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사람을 볼 때는 선입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어둡던 긴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날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가득찬 날입니다
54年生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며 주변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겠어요.
6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 계속 진행 해왔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승산이 없다고 생각된다면 굳이 나서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90年生 인연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맞선이나 소개팅을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먹을 것이 넘치니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조급하게 생각 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답답하고 짜증나는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온답니다.
67年生 모든 일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79年生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나 좋아하는 일에 매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91年生 다른 사람들과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최대한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내가 할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군가를 설득하거나 인간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겠습니다.
56年生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투자와 기다림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68年生 지금까지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명확한 근거가 없다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것이 낫습니다.
92年生 오늘은 많이 움직일수록 내가 얻는 수익이 늘어나게 되는 날입니다.
04年生 시험이나 수상의 명예가 빛을 발하는 하루이며 스승의 복이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를 치켜세워줄수록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된답니다.
5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무리하게 확장을 하기보단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긍정적일수록 좋은 소식을 불러오는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93年生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깊이 고민하기보다 가볍게 생각하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58年生 다른 사람에게 내 것을 베풀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0年生 함께하는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면 행운이 따른답니다.
82年生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동원해 동료나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자신의 이상형을 마주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면의 힘을 키우면 일의 성과 또한 대폭 상승한답니다.
59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욕을 북돋아주면 모두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71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원하는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83年生 말을 아끼고 자중하는 모습을 보이면 주변의 신임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꼼꼼히 세워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