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9일 목요일(음력 1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9일 목요일(음력 1월 19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3.02.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무슨 일이든 너무 복잡하게 생각 말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오랫동안 고생했던 시간이 지나가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72年生 실패가 있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84年生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고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술술 풀려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성급한 행동이나 말은 피하고 한 번 더 생각하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49年生 원칙도 좋지만 고지식한 태도는 피하고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날입니다.
61年生 이해득실을 잘 따져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재물의 흐름이 다소 좋지 않으니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고 시간을 아껴 쓰며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자신의 장점과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를 하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당장 해결되지 않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려 억지로 해결하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오후부터 재물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짜증날 수 있지만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해선 안 돼요.
86年生 승진운이 있는 날이니 상사들에게 깍듯한 모습을 보이면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당신이 가진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단 한 번 결정한 일을 번복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추진하던 일들이 자꾸 연기되더라도 운명이라 여기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사소한 것마저도 당신의 선택에 따라 좌우되니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머리로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겨 실천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87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하지 말고 스스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누군가와의 만남에서 외모보다 내면에 집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당신 주변에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절대로 나서면 안 되는 날입니다.
52年生 문제를 해결하려 앞서지 말고 조금은 관망하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보이며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年生 고지가 눈앞이니 마지막까지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88年生 사람들이 나를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이 할 일을 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일과 공부는 접어두고 오늘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전환을 하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현실에 충실하고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다른 사람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어 보면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자리에서는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날입니다.
77年生 주변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머릿속에 있는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일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작은 이득에 정신이 팔려 더 크고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일상생활이 조금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별 탈 없이 무난한 하루입니다.
66年生 가까운 친구와 사이가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지나친 농담과 장난을 삼가세요.
78年生 모든 일의 승패는 당신의 의지에 달려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됩니다.
90年生 오늘은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하니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방에게 예의 없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면 불필요한 말과 행동을 삼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는 충고라고 전하는 이야기를 상대는 지나친 잔소리로 여길 수 있습니다.
55年生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에 부치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한 눈 팔지 말고 그저 앞만 보고 성실하게 일을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9年生 지나친 친절은 상대에게 오히려 큰 부담을 주니 적당한 배려를 보여주세요.
91年生 지나친 겸손보단 당신의 지위에 맞게 조금 거만한 태도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03年生 얻는 것 없이 괜한 고생만 하고 싶지 않다면 의리에 목 매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어도 서두르지 말고 자기 페이스를 유지해야 합니다.
56年生 일이 급하다고 서두르거나 조급해 말고 숨을 고르고 쉬어가야 하는 날입니다.
68年生 주변의 시선이나 관심을 뒤로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할 때입니다.
80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오늘은 새로 만나는 사람보다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과 합이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너무 하고자하는 의욕만 앞세우기 보다는 용기와 지혜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금전의 손실을 막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꼬임이나 유혹을 경계해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중요한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과거에 대한 집착과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69年生 포기하기 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문제가 발생하길 원치 않는다면 상황이 어려워도 남의 것을 욕심내지 말아야 합니다.
93年生 처음은 힘들겠지만 점차 경험이 쌓여 자신감을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사람들과 상부상조하여 힘을 함께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58年生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시간낭비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70年生 당신의 생각을 숨김없이 표현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한 가지에 꾸준함을 보이는 것보단 새로운 것을 시작하면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만히 앉아 지나온 과거의 신세를 한탄해 봤자 내 마음만 서글퍼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약간의 사고수가 있으니 이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71年生 인간관계에 있어 약간의 구설이 따르는 날이니 몸을 사릴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과 함께 할 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수록 기운이 하락하니 조용히 혼자 보내는게 좋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