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31일 월요일(음력 10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31일 월요일(음력 10월 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줄 알고 갔는데 좋은 곳이 아니었네요. 실망하지 말고 하루를 보내보세요.
48年生  지금 있는 곳이 답답하고 싫어서 벗어나고 싶지만 그 곳을 나오면 손해봅니다.
60年生  남들과 달라서 외톨이가 되어가요. 평범하지 않고 특이한 건 어렵고 힘든겁니다.
72年生  새 터전에서 큰 기대를 안고 시작한 일이 어렵긴 해도 곧 행운을 가져올 겁니다.
84年生  주변의 어려움을 일일이 살피고 중재하고 있네요. 당신이 역할이 중요합니다!
96年生  즉흥적인 감정으로 일을 벌일 수가 있어요. 오늘 모든 결정에 신중을 기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과욕을 부리다가 큰화를 입을 수 있어요. 특히 돈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49年生  남에게 과시하고 베풀기를 좋아하네요. 당신은 오늘도 아낌없이 퍼주고 있네요. 
61年生  상처받는 일이 있어요. 생각보다 여리고 감정통제가 잘 안되서 상처를 잘 받죠.
73年生  시작하는 건 많지만 마무리가 약하네요. 이번 기회만 잘 넘기도록 해보세요.
85年生  연애하고 즐기기 좋은 날입니다. 혼자 집에서 혼술, 혼밥하기는 너무 아까워요.
97年生  두개의 불길이 타오르는 것처럼 작은 것이 크게 확산되어 추진력이 강해지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고집이 보통이 아니세요. 불같은 고집 때문에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어요.
50年生  당신은 뒤끝없이 해결됐다지만 나로 인해 누군가는 상처를 받으니 말조심해요!
62年生  후회할 일을 하지 말아요. 생각한 것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고 꼭 후회를 하네요.
74年生  어딜가나 우두머리 기질이 나와요. 오늘은 앞장서서 일을 추진해도 좋습니다.
86年生  일 처리가 밝고 신속해서 주변의 인정을 받네요. 당신의 능력을 박수를 보내요.
98年生  괜한 말을 해서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어요. 사람들의 잘못에 지적을 잘하는군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객지 출입을 하게 될 수 있네요. 체력이 약해져 있으니 조심히 행동하도록 해요.
51年生  연애사 때문에 골칫거리가 생겼어요. 모두 내맘 같지 않으니 괜한 오해 말아요.
63年生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해서 문제가 생겨요. 오늘은 욕심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75年生  삼각관계가 생길 수 있어요. 어딜가나 인기도 많지만 구설, 잡음도 많이 생겨요.
87年生  친구나 형제로 인해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사람들 말을 너무 믿지마세요.
99年生  돌아다닐 일이 많아요. 내가 원했든 남을 위해서든 활동성이 많아져서 피곤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재물에 대해서 민감해지고 예민해져요. 이런 날에는 문제 해결을 다음날에 해요.
52年生  무슨 문제든 속전속결, 내마음은 편할 지 몰라도 이런 해결은 또 손해를 봅니다.
64年生  직설적으로 표현을 잘해요. 이런 표현이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배려해요.
76年生  다혈질적으로 화를 냈다 또 급하게 사과하고 자기 감정조절이 안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결정도 행동도 다 성급해요. 크게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마음을 정리해보세요.
00年生  지금 있는 곳을 떠나 새로운것을 해보고 싶은 도전정신 생기는 하루가 될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에 무리가지 않게 하세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예민하고 힘든 상태네요.
53年生  힘든 와중에 웃을 일도 있네요. 일이 헛수고로 느껴져도 좋은 결실로 보답와요.
65年生  힘들게 1인자가 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안전한 2인자의 삶이 훨씬 행복합니다. 
77年生  안좋은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모면하게 돼요. 나의 수호신이 나를 지켜주네요.
89年生  구체적인 완성을 위해서 마지막 고비를 맞이했네요. 이 산만 넘으면 정상입니다.
01年生  보석에 그을음이 생긴 것처럼 괜한 일을 하게돼 인상이 찌뿌려지고 속상하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병원에 입원할 일이 생겨요. 그러면서 밖의 사람들이 그립고 보고싶고 외로워요.
54年生  좋은 의도로 한 일이 오히려 구설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특히 언행에 조심하세요.
66年生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일이 생기네요. 자칫하면 망신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8年生  타고난 재능이 있어 인정받는 날이 되고, 생에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90年生  자기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날입니다. 모두들 나를 부러워하고 칭찬하네요.
02年生  어려움은 결국 행운으로 돌아와요. 묵묵히 열심히한 당신에게 당연한 결과예요.

양띠 운세
43年生  정신적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달하네요. 집에 있으면 짜증나니 바람이라도 쐬요.
55年生  내의자와 상관없이 자리변동수가 있네요. 가기 싫어도 가야하니 속상할겁니다.
67年生  재물욕이 생겨요.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특히 투자나 투기는 금물입니다.
79年生  마음이 왜이리 불안하고 허전할까요? 마음을 다잡기 위해 취미활동을 추천해요.
91年生  객지로 외부로 움직일 일이 많네요. 특히 안전 운전하고 술모임도 자제 하세요.
03年生  작은 말실수로 마음상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방의 말에 신경쓰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사람들 도와주다가 오히려 내가 화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친구, 동료, 형제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다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8年生  연체금이 있다면 바로 처리하고 불법행위는 절대 하지마세요. 나만 봉변 당해요.
80年生  능력이나 재주가 이제서야 빛을 보네요. 나의 재능을 준 부모님께 감사드리세요.
92年生  직장도 싫고 집도 마음에 안들어서 벗어나고 싶은데 지금은 무조건 참아야 해요.
04年生  세상의 규범, 규율을 다 거부하고 싶어요. 그러나 세상과 타협하고 살아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은 훤한데 몸이 왜이런지 세월이 무상하고 나이든것에 대한 회의감이 생겨요.
57年生  내가 극복못하는 일앞에서 비관하지 마세요. 간절히 바라면 극복 될수도 있어요.
69年生  나의 특이한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피곤해 하고 있어요. 자신을 돌아봐요.
81年生  내가 바랬던 취직이나 임신이 마음을 비우면 또 어떻게 이루어지기도 한답니다.
93年生  예민함이 폭발직전! 주변에 피해주지 않기 위해 오늘 하루는 휴가를 내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을 세밀히 관찰해보세요. 건강하다 느껴도 정밀검진을 받아보기를 추천합니다.
58年生  역학, 철학에 관심이 있나요? 당신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철학공부를 추천합니다.
70年生  나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게 돼요. 달인이 되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받게 돼요.
82年生  사람에 대한 집착의 마음을 버리세요. 그 마음이 오히려 자신을 괴롭게 하네요.
94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고 죄를 짓기도 합니다. 말을 적시적소에 쓰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이 있다고 다 좋지 않아요. 잠시 떨어져 있다면 다시 관계회복이 될겁니다.
59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결론이 더 안나요. 사람들과 대화중에 결론을 찾을 수 있어요.
71年生  흉터나 상처가 생길일이 있어요. 충분히 조심히 행동하면서 오늘 하루를 보내요.
83年生  먼곳을 출입할 일이 생겨요. 일이 많아져서 신경 쓸일도 많아지니 각오해야해요.
95年生  연인과 사이가 안 좋아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 자주 연락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