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일요일(음력 9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일요일(음력 9월 27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자기생각대로 사람들을 지적질 하지 마세요. 점점 사람들과 멀어지게 되니까요.
48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말고 독서와 글쓰기활동을 하면서 고독을 즐겨보아요.
60年生  내 능력을 자신만 알고 있어 안타까워요. 유튜브라도 해서 자신을 알려 보세요.
72年生  구설,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말과 행동에 주의를 하고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84年生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자신의 목표가 확실하면 언제가 꿈은 이루죠.
96年生  누가봐도 부러운 모습이니 어딜가나 질투의 대상이 되네요. 시비구설이 많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진행이 멈춘 듯 정체되어 있어요. 넘어진 김에 쉬어가요. 심리적 안정을 찾아요.
49年生  나서서 친구들을 챙기고 가족을 돌보고 있네요. 경계없이 다가가면 후회 해요.
61年生  모임이 해체가 될 수 있어요. 각자 역할을 점검하고, 문제 해결방법 찾아봐요.
73年生  직장, 조직생활에서 행운이 생겨요. 승진, 인센티브 등의 이득이 기대됩니다.
85年生  먹을 복이 넘쳐나네요. 오늘은 내가 가는 곳마다 잔치이고 축제이니 행복하네요.
97年生  능력에 비해 인정을 못받는 것 같아 속상해요. 심기일전하여 기회를 노려보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고집이 강해져서 사람들과 대화가 안돼요. 똥고집을 버리지 않으면 외로워져요.
50年生  이제는 작은 욕심은 좀 부려도 될듯요. 어딜가나 순조로운 일들만 가득 하네요.
62年生  시선 집중을 받는 일이 생기는데 관재구설, 시비의 일로 곤혹을 치르게 되네요.
74年生  자신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본분을 다하네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지요.
86年生  공들인 일이 드디어 빛을 보네요. 나의 가치를 인정받아 너무 기쁘고 보람돼요.
98年生  큰 뜻을 이루기에는 역부족이니 일상속에서 작은 행복부터 찾아다니며 즐겨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쟁이 생겨도 말을 잘해서 오히려 이익이 되었어요. 말솜씨가 대단 하시네요.
51年生  조직해체의 위기네요. 문제를 해결하려다 오히려 화를 입으니 정신을 차리셔요.
63年生  영역을 확장시킬 좋은 기회입니다. 현재는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야 해요.
75年生  자연스럽게 융화가 잘돼서 이익이 되는 순간입니다. 마지막까지 흐름 유지해요.
87年生  내 기운이 점점 약하되는 듯, 건강에 빨간불이 켜져 있어요. 건강부터 챙겨요.
99年生  친구니깐 가족이니깐 하는 마음으로 선을 넘고 있네요. 모두가 생각이 달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의 분위기에 맞추기만 해도 콩고물이 생길 운이네요. 내게 권리가 생겨요.
52年生  구설, 시비로 힘들어요. 조심한다고 해도 퍼지는 소문은 겉잡을 수가 없어요. 
64年生  이제 제대로 된 목적물을 찾았네요. 실익이 확실히 보장되니 의심없이 달려요.
76年生  지금껏 공들인 일이 빛을 보는 날이네요. 이제서야 제대로된 무대를 만났네요.
88年生  사람들과 소통이 안돼요. 나와 생각차이가 너무 커요. 허황된 생각을 버리세요.
00年生  사람들을 설득해서 모두 내 편으로 만들 수 있을만큼 나를 위한 날인것 같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편하지만 나중에는 불편함이 느껴질 겁니다. 미래를 생각하고 결정하세요.
53年生  내가 하는 것마다 반응이 좋네요. 판매도 매출도 상승돼 인센티브까지 받아요.
65年生  내가 뭘해도 반응이 좋고 대우도 좋고 주변 융화가 잘 되어서 이득까지 얻어요.
77年生  서서히 나의 기운과 에너지가 떨어지는 모습이네요. 건강 체크부터 해 보세요.
89年生  이익이 되는 일이라면 우리 우정도 더 돋독해지는 거겠죠. 적정 선을 지키세요.
01年生  지금 각자의 역할들을 제대로 못한다면 이 모임은 바로 해체가 되고 사라져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이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니 만사가 귀찮고 짜증이 나요. 체력이 바닥이네요.
54年生  오늘은 일의 중요도를 체크하고 순서대로 처해야 후에 문제가 없을것 같아요.
66年生  탄탄한 기반과 준비된 사람이라면 지금 나에게 온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아요.
78年生  큰그림을 그리고, 시야를 넓게 보도록 해요. 당장의 이익이 중요하지 않아요.
90年生  나를 끌어주고 믿어주는 멘토가 계시네요.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에요.
02年生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세요.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중의 이익을 위해서 준비하는 날이네요. 나는 숨죽이고 때만 기다리면 돼요.
55年生  나만 특별대우를 받고 있네요. 주변과 위화감이 생기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요.
67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가란 말처럼 지금은 자신의 건강과 내부 상황을 살필 때에요.
79年生  경계없이 오지랖 피우면 안돼요. 현명하게 선을 지키고 이익을 나누어야 해요.
91年生  내가 좋아서 한건지 할 수 없이 한건지 자신의 감정을 점검해보는게 중요해요.
03年生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면 안돼요. 최대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때를 기다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경험으로 미루어봤을 때 이것은 결국엔 나에게 유리한 상황이 될 것입니다!
56年生  품위유지, 아랫사람을 위한 소비지출이 많이 늘어났어요. 쓸 때는 써야 합니다.
68年生  큰 꿈을 이루려 하기 전에 일상적으로 얻을 수 있는 소확행을 먼저 경험하세요. 
80年生  보석이 돌맹이 사이에 끼여 내 존재가치가 묻혀있네요. 조직, 무리에서 나와요.
92年生  나의 좋은 의도도 상대의 기분 따라 나쁘게 해석될 수있어요. 구설에 주의해요.
04年生  연애하기 좋은 날, 나를 찾고 원하는 사람이 많아요. 나에게 결정권이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순간 철학이나 종교, 명리에 관심이 있었다면 공부해보시라 권유하고 싶네요.
57年生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들이 계속 일어나네요. 이런 일이 본인의 잘못이 아니예요.
69年生  나의 실력, 재능의 가치를 세상이 너무 모르는 것 같아 속상한 마음이 드네요.
81年生  섬세하고 분명한 성격 탓에 사람들이 냉정하다고 평가하지만 신경 쓰지 마세요.
93年生  자기시야로만 세상을 본다면 설득력이 떨어져요. 넓고 깊게 세상을 바라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을 잘 판단하고 성격, 심리에 대한 상담을 잘하지만 지적질은 하면 안돼요.
58年生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결국 폭발해요. 당신눈에 차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어요.
70年生  파고 드는 집요함이 있네요. 사람에 대한 감정에 집착, 집요함을 가지면 안돼요.
82年生  인연을 찾는데 어린 사람에게 끌리네요. 사랑을 받는 것보다 주기를 좋아하네요.
94年生  이것 저것 두가지를 다 가지려 하면 두가지를 다 놓쳐요.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식에 대한 애착이 굉장하네요. 하지만 다 큰 자식도 아이취급하면 곤란합니다.
59年生  같은 상황속에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내맘 같지 않은 게 세상일이죠.
71年生  사람보는 눈이 정확하고 촉도 좋은편이에요. 그러나 그걸 다 드러내진 말아요.
83年生  행운이 찾아왔지만 그것이 행운인지 모르고 있죠. 지금 나의 변화를 살펴보세요.
95年生  사람들이 싸가지가 없는 나를 예뻐해 주네요. 분위기에 잘 맞춰서 행동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