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7일 월요일(음력 9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7일 월요일(음력 9월 2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노력 따위는 필요 없어요. 정해진 규칙과 절차만 지켜나가면 일은 무탈해요.
48年生  괜히 오지랖 부려서 일을 더 만들고 있네요. 해결하고 처리할 일들로 바쁘네요.
60年生  실적 올리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네요. 나의 최대 무기 친밀함으로 다가가세요.
72年生  외부의 요청과 접촉이 많아지는 날. 내 역량이 최대로 발휘되어 인정을 받네요.
84年生  누군가의 제안이나 권유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소득, 기분 좋은 일이 생겼어요.
96年生  나에게 우호적인 동반자가 생겼어요. 그들과의 관계도 돈독해져서 든든하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신념과 원칙에 맞지 않는 상황이 오네요. 그래도 대세를 따르는게 현명해요.
49年生  굳이 내가 나서서 총대를 매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넘겨도 좋아요.
61年生  내 방식으로 밀고 나가도 내뜻대로 다 이루어지네요. 감정조절만 잘 하면 돼요.
73年生  모처럼 모임을 통해 정서적 교류도 하고 마음의 안정도 찾는 시간을 가져봐요.
85年生  몸도 나른해지고 일도 안 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은 무기력증이 찾아와요.
97年生  생각이 다르다고 그들에게 내 의견을 어필할 필요는 없어요. 내 소신대로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일의 규모가 커지면서 역할과 업무가 많아지네요. 몸도 생각하면서 일을 하세요.
50年生  주변 사람들의 평판도 좋고 나에 대한 긍정적 호감도도 상승되어 기분이 좋네요.
62年生  체력적, 정신적 부담이 생기기는 하지만 한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될 듯 하네요.
74年生  나의 재산이 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가치가 상승하고 불로소득이 생겨납니다.
86年生  성장하고 도약단계까지 올랐으니 이제 고생은 끝입니다. 성공을 즐겨보세요!
98年生  나를 찾고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요. 이놈의 인기를 주체할 수가 없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끈끈했던 사람들과 관계가 더 짙어지고 그들의 대표로까지 추대되는 날입니다.  
51年生  주변인들의 소리에 신경쓰지 말고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원하는 것을 이뤄내요.
63年生  친지나 친구들과 만나서 교류할 일이 많아지네요. 좋은일도 함께 도모해보세요.
75年生  주변 의식 말고 눈치 보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행동해요. 당신은 그래도 돼요.
87年生  성찰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내 원칙만 고수했지만 지금은 분위기에 따라야해요.
99年生  주변 사람들을 돌보고 보살펴야 할 일이 생기네요. 당신의 행동은 감동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건강이 악화될 수 있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다면 모든 걸 내려 놓으세요.
52年生  주변 저항이 있어도 자신의 뜻을 밀어붙여 완성해내는 강한 정신력이 생겼어요.
64年生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프리미엄이 생겼어요. 도움준 분의 은혜를 잊지말아요.
76年生  나의 아군들이 많이 생겨서 든든합니다. 사람이 재산이니 소중히 대해 주세요.
88年生  적극적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니 일로 인정받아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00年生  나를 이끌어줄 멘토가 생기네요. 그분덕에 한 단계 나아가는 기회를 얻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틀린 게 아니니 감정적으로 대하시면 안돼요.
53年生  같은 것을 보고 있는데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니 사람을 너무 쉽게 믿지말아요.
65年生  힘들 때는 아무생각 없이 쉬세요. 아무도 터치 안하니, 지금 충전을 시키세요.
77年生  나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서 지금은 나를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89年生  내가 좋아서 내 주변 사람들을 보살피고 챙기네요. 보람을 느끼다면 좋은거죠.
01年生  자기 것을 다 오픈하지 마세요. 아직까지는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친구, 동료, 형제에게 뺏기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은 후에 좋은 밑거름이 돼요.
54年生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되네요.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게 되어 우쭐합니다.
66年生  오늘은 나의 유명세 때문에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돈 들어갈 일이 많네요.
78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고 나도 내가 좋아서 한 일이니 기분좋게 해주도록 하세요.
90年生  보다 안정적인 터전을 잡게 되네요. 주변의 내 평판은 아주 우호적이고 좋아요.
02年生  당장의 이익은 없지만 다양한 경험과 사람을 통해서 여러 통로가 생기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친구, 가족들과 정신적 교류를 통해서 안정을 찾도록 해요. 혼자는 있지 말아요.
55年生  움직이지 않아도 딱히 아쉬울 게 없는 놀기 좋은 팔자네요. 인생을 즐겨보아요.
67年生  나의 소신은 지키되, 내것을 주장하기보다는 분위기와 흐름에 따라서 순응해요.
79年生  그동안 해오던 긴밀한 집단의 대표로 추대가 돼요. 누구보다 잘하리라 믿어요.
91年生  변하지 않는 나의 신념과 환경들을 내 방식대로 지키세요. 뜻대로 밀어 붙여요.
03年生  친구, 가족들에게 정신적 지지를 받네요. 도움이 필요하면 도와달라고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에 이끌려 행동하지 마세요. 지금껏 쌓아온 것이 한번에 무너질 수 있어요.
56年生  성장하고 도약하는 단계. 이제는 자신의 방식보다는 대중의 방식으로 따르세요. 
68年生  이상하게 이유없이 상대가 좋고 끌려요. 자신의 감정에 대한 점검이 필요해요.
80年生  객관적 판단이기보다 지인 찬스로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인맥도 중요해요.
92年生  윗사람의 조언이나 상사의 지시만 잘 들어도 좋은 결과가 있으니 믿고 따라요.
04年生  자신의 재능과 능력이 향상 되니 절로 자신감이 생기고 자존감도 높아 지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마음을 감추고 기다리기만 하면 알아서 나에게 유리한 환경이 만들어 지네요.
57年生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가는 것 같아서 답답한 게 있지만 대세의 흐름을 따르세요.
69年生  새로운 발판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생기네요. 주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81年生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자기 신념대로 밀고 나가는게 가장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93年生  함께 도모할 일이 생겨요. 좋은 일이라면 적극 동참하여 긍정에너지를 받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이제는 알아서 광고가 되고 시선 집중을 받게 되네요. 
58年生  자연스럽게 같이 하게 되는 게 많네요. 처리를 할 것이 몇배로 많아지게 돼요.
70年生  어딜가나 유명한 당신은 우리 구역에서 인기스타네요. 품위유지비가 좀 드네요.
82年生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해보아요. 나중에 다 도움돼요.
94年生  자기일에서 프로로 인정받네요. 유명세도 타고 인기도 생기니 자신감이 생겨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리더로서 내 위주가 아닌 다수의 의견을 잘 경청하여 대세에 따라야 해요. 
59年生  내 영역을 확장하고 넓힐 때입니다.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해 보세요.
71年生  주도적으로 이끌어가야하는 상황이네요. 자기 의견을 굽히지 말고 밀고나가요.
83年生  친구, 동료와 함께 도모해서 하는 일이지만 내가 중심이 되어 이끌어야하네요.
95年生  나는 나만을 위해 살고 있지만 주변은 나를 위해서 희생하고 있는 환경이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