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0월 16일 일요일(음력 9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0월 16일 일요일(음력 9월 2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전투력이 상승되며 에너지 소비가 많이 되는 날이니 몸 생각해서 움직이세요. 
48年生  살아갈 방도를 찾기 위해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요. 좋은 대안이 나올 겁니다.
60年生  몸 쓰는 사람은 손발이 둔해져서 실수가 연발하네요. 혈액순환에 더 신경써요.
72年生  생각은 많은데 결론이 나오지 않아요. 먼저 생각들을 간결하게 정리해 보세요.
84年生  지금은 결정을 하고 일을 실행하기에 부족한 면이 있어 보여요. 때를 기다려요.
96年生  처음인데도 계속 해오던 일처럼 아주 능숙하게 잘하고 있네요. 기회를 노려요.

소띠 운세
37年生  장기전을 돌입하기 위해서 몸과 마음의 페이스 유지가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
49年生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일상의 평화가 무너졌지만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세요.
61年生  새로운 곳에서도 너와 나의 경계없이 누구와도 두루두루 잘 지내도록 노력해요. 
73年生  일상 탈출을 꿈꾸었는데 친구나 동료덕분에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돼요.
85年生  나의 가까운 측근들로부터 편의처와 지지를 받아 자존감이 급상승 될것 같아요. 
97年生  일에 집중하는 탓에 가족들을 신경쓰지 못한것 같네요. 주위를 둘러보며 살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남은 생에 내가 할 역할에 대해서 말이죠.
50年生  정해진 영역과 패턴은 있지만 그 한계를 뛰어넘는 순간이 이젠 온 것 같네요.
62年生  든든하고 별것 아닌 것처럼 느끼고 과감히 행동해요. 이런 모습을 응원합니다.
74年生  나에게 임무가 주어져서 바쁜 하루가 됩니다. 자신을 믿고 자신있게 행동해요. 
86年生  정면승부한다는 마음으로 능력의 최대치를 해내네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요.
98年生  변화를 꿈꾸고 있지만 지금 하던 것을 그대로 우직하게 해 나가길 권해드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의 노하우는 현재의 사람들의 많은 지침서가 되어서 그 문제들을 해결해요.
51年生  지금 있는 그 곳이 가장 안정적이고 자기에게 최고의 장소임을 알아야 합니다.
63年生  굳이 힘들게 변화를 주려고 하지 말고 내부적인 변화로만 만족하는 게 좋아요.
75年生  홀로서기를 해보려해요. 자세하게 계획을 세워 진심으로 실천하면 좋겠어요.
87年生  기존의 관습이었지만 불필요한 것이 있으면 과감히 버리는 용기도 필요해요.  
99年生  지금의 방법은 임시방편이고 전략적인 편법일 뿐 새로운 방책를 찾아야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충동적인 일로 패가망신할 수 있으니 투자나 투기의 행보는 아예 하지를 마요.
52年生  못다한 숙제나 과거사에 얽매이지 마요. 당장 해결 안해도 되니 서두르지마요.
64年生  결과는 의미없어 보여도 과정이 의미가 있어요. 이 경험을 통해 성장할거에요.
76年生  능력 이상이 중책이 맡겨졌어요. 강한 정신력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보아요.
88年生  자기 능력을 믿고 한번쯤 과감히 도전해보는 것도 일취월장의 기회가 될거에요.
00年生  예측불허의 언행들, 여과되지 않은 말로 인해 난처한 경우가 생기니 조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최상의 안전지대에서 무모한 행동은 사절입니다. 이불 밖은 여전히 위험합니다.
53年生  콤비를 만난 듯 최상의 시너지를 만드네요. 외부보다 내부부터 변화를 모색해요.
65年生  갇혀 있던 나의 삶을 뒤로하고 세상밖으로 나와 나라는 존재를 알리고 싶어요. 
77年生  지금은 시동만 걸린 상태예요. 조금씩 결실이 나올테니 판세를 키워보도록해요.
89年生  남보다 빨리 결실이 나오네요. 전략적 편법도 이럴 때는 수단이 될수도 있어요.
01年生  아직 때가 아닌것 같아요. 여기서도 더 배우고 익힐 것이 충분히 있다 생각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먹고 하고 싶은대로 내가 해 놓은만큼 순리대로 진행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54年生  고민은 이제 그만, 실행으로 옮겨도 될 것 같네요. 빠른 속도로 성장까지 해요.
66年生  내가 가진 꿈과 이상을 급격하게 이룰 수 있는 운이지만 혼자보다 함께 이뤄요.
78年生  준비가 잘 된 만큼 이루는 성장속도도 커요. 내 세력도 있고 진행만 하면 돼요.
90年生  내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나만의 공간이 생겼네요. 나만의 끼를 맘껏 펼쳐보아요.
02年生  나와 뜻이 맞은 친구 동료와 재밌는 프로젝트를 하면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런 의도가 아닌데 내가 한 언행으로 누군가는 상처를 받아서 마음이 아파요.
55年生  생각의 오류가 발생했는지 오해가 자꾸 생기네요. 오해를 풀려고 노력하지마요.
67年生  싫은데도 떠날수 없고 좋은데도 표현하기가 어려워요. 주변을 신경쓰지 마세요.
79年生  문제가 발생해서 불편하면 맞서서 싸우지 말고 문제의 공간을 잠시 벗어나봐요.
91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순간이 오네요. 그동안 노력한 것에 대한 결실이죠.
03年生  사람이 내 맘 같지 않으니 생각이 다르다고 속상해 하지도 말고 미워도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빚좋은 개살구처럼 남들 보기에는 좋아보이지만 정작 본인은 힘드니 답답해요. 
56年生  나에게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마음이 조급하네요. 차근 차근히 하셔요.
68年生  댐에 물이 넘치기 전에 대비책을 준비하듯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80年生  타인에 의한 어쩔 수 없는 변동이지만 남의 것을 수단으로 내것을 만들어 봐요.
92年生  먼 곳 출입이 많아지면서 객지가 무대가 되고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04年生  똑똑한 당신, 모르는게 없고 아는 게 많아서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받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갑자기 신경이 예민해져서 건강에 위협적이네요. 절대 스트레스 받으면 안돼요.
57年生  맞지 않는 사람과 거리를 두고 지내세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고통이니깐요.
69年生  사람 만나는 게 힘든 날이예요. 이런 날은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좋아요.
81年生  혼자가 편해요. 나만의 룰이 있고 나만의 공간에서 창조적인 일을 하면 좋아요.
93年生  친구덕에 형제덕에 험한 일은 피하게 되었네요. 나를 위해 애쓴 당신 감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 싶은건 많은데 몸이 아파서 못한다면 억울할 것 같네요. 건강부터 챙겨요.
58年生  활동영역이 넓어지고 먼곳 출입도 잦아지니 피로감이 커져요. 건강에 유의해요.
70年生  인간관계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네요. 만남자체가 즐겁다면 좋은 현상인것 같아요.
82年生  함께 하는 동료가 든든하고 별 일도 별 것 아닌것처럼 해결할 자신감이 생겨요.
94年生  나만의 독특한 사고방식과 생각이 때로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재탄생 되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집착적인 행동으로 가족들이 피곤해 하네요. 주변 가족들을 신경써주세요. 
59年生  나의 업적이나 행보를 사람들로부터 인정 받고 추대 받는 일이 생기게 되네요.
71年生  나만의 고유한 경험을 누군가에게 전달해 줄 일이 생기네요. 왠지 뿌듯합니다.
83年生  사람들 속에 나의 모습이 부각이 되면서 부러움과 질투를 한몸에 받게 되네요. 
95年生  정신 승리의 날입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것을 좋은 결과로 보상받게 되었네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