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월 24일 일요일(음력 6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24일 일요일(음력 6월 26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진행될것 같지만 장애가 생기면서 어긋나는 일이 많아집니다.
48年生  약간의 장애는 있지만 조금씩 운기가 상승하니 평탄하고 평온한 하루가 됩니다.
60年生  너무 단호하면 상대가 멀어지게 된답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세가 필요해요.
72年生  무슨일을 하더라도 지나침이 생기면 화근이 되니 대인관계에 절제가 필요해요!
84年生  뭔가 새로운 일을 하고싶은 충동이 생겨도 너무 모험적인 일은 손해가 생겨요.
96年生  생각지 못한 황당한 일들이 있습니다. 거리를 두고 흐름을 잘 관찰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작아도 노력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스트레스만 잘 관리하면 평온한 하루입니다.
49年生  운이 상승하고 의욕이 왕성해집니다. 이럴땐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61年生  교제 범위가 넓어질수 있습니다. 다양한 교류 속에서 뜻깊은 일들이 생깁니다.
73年生  수입도 늘고 거래처도 확보됩니다. 어렵던 금전융통도 원활하고 좋은날이에요.
85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수 있는 날 입니다. 유연하게 처신하면 좋습니다.
97年生  적극적으로 밀어붙여야 됩니다. 애정 관계도 주도권을 가질수 있는 날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성이면 감천입니다. 성심을 다한다면 안되던 일도 되게하는 힘이 생긴답니다.
50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틀림없이 좋은 결실을 맺고 행운이 생겨요.
62年生  현재의 이익보다는 조금더 멀리 보고 미래 지향적으로 생각하고 선택해보세요.
74年生  경쟁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실제론 실속 없으니 성급하게 결정하면 불리합니다.
86年生  의견충돌이 생길수 있어요. 같은 말을 다르게 하는건 아닌지 살펴봐야 됩니다.
98年生  주변사람들 사이의 오해는 쉽게 풀릴수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려운 상황으로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능력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극복합니다.
51年生  처음에는 혼란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지만, 점차 안정을 찾고 성과도 올라가요!
63年生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매사 모든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세요.
75年生  오랫동안 막히고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되니 처리해야할 문제는 미루지 마세요.
87年生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한만큼 보답이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얻게됩니다. 
99年生  처음에는 인정받지못해 어려움을 겪다 점차 성장하니 초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밝은 얼굴이 즐거움을 가져옵니다.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유지하세요!
52年生  행운을 잡을수 있지만 순간 실수로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조급하면 불리해요.
64年生  사람들 도움으로 일의 능률을 올릴수 있으니 인맥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세요.
76年生  아슬아슬하게 답답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금전 문제도 좋은 방향으로 풀립니다.
88年生  모든 부분에서 다 밝습니다. 대인 관계도 원만하고 사교적으로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처음부터 이익만을 바라볼수는 없으니 장기적인 안목으로 미래를 설계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 기복이 심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안히 하시고 평상시대로 행동하세요.
53年生  본의 아닌 거짓말이 큰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진실한 언행으로 소통해야해요.
65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무리한 추진보다는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77年生  잘해주고도 욕을 얻어 먹거나 억울한 일을 당할수 있으니 거리를 유지 하세요.
89年生  연인관계에서 풀어야될 숙제가 많은 것처럼, 대화가 통하지 않으니 자중하세요.
01年生  경솔한 행동 때문에 트러블이 자꾸 생깁니다. 입을 무겁게해야 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불편했던 관계에서 벗어나 서로의 마음을 열게 되니 온화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드디어 걷어 들이는 날이에요.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처럼 노력의 결실있습니다.
66年生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으니 수동적인 자세로 있으면 안되고 적극적으로 하세요.
78年生  알고 있는 지식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새로운 길이 열리고 보람이 생깁니다.
90年生  욕심을 버리면 오히려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과욕은 금물입니다.
02年生  분위기에 휩싸여서 경거망동하면 안돼요. 침착함 속에서 행운이 들어 온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불필요한 모임은 참석하지 않는게 좋아요. 생각지 못한 오해, 갈등이 있습니다.   
55年生  상대의 마음을 알아채지 못해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챙겨야 된답니다.
67年生  진실하지 않은 상대 때문에 진행하는 일에 막힘이 생깁니다. 매사 주의하세요.
79年生  명예가 실추될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언행 하시고 매사 꼼꼼하게 확인 하세요.
91年生  일상의 무게에 눌려 몸도 마음도 지치니 자칫하면 상대 페이스에 끌려가게돼요.
03年生  자신의 마음조차 의지대로 제어할 수 없으니 이럴땐 조급하면 손해가 많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 말과 태도가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싫어지는 마음이 강한 날입니다.
56年生  생각나는대로 말했다가는 그 말이 화근이 되어 부딪치고 다툼으로 발전됩니다.
68年生  충동적이기 쉽습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에 신중해야되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80年生  무리하게 밀어붙이면 역효과가 납니다. 사고수도 조심해야 되니 자중하세요!
92年生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게 오늘은 유리 합니다.
04年生  주변 친구들 의견을 존중해야 됩니다. 자칫하면 싸움으로 번지고 시끄러워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말을 무조건 믿으면 낭패를 보게돼요. 귀찮아도 일일이 확인해야 됩니다.
57年生  자신감 가지고 명확하게 선택하세요. 이도저도 아닌 태도는 후회만 만듭니다.
69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초조하면 오히려 사람관계가 많이 꼬이게 됩니다!
81年生  받으려고만 하면 불만과 다툼이 생겨 몸과 마음에 불편함이 가득하게 됩니다.
93年生  여러가지로 처리해야할 일이 많으니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작은것에 만족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시면 원만하게 진행이 된답니다.
58年生  서로에게 완벽한것을 요구하지 마세요. 서로가 맞춰가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70年生  주변인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면 해결의 실마리를 얻습니다. 귀인복이 있어요!
82年生  협조하고 도와주던 사람들과 시간을 두고 해결하면 무난하게 풀어갈수 있어요.
94年生  발밑을 잘 살펴야 되듯 꼼꼼해야 되고, 사람관계는 편애심보다 공평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러가지 면에서 살펴보고 판단해야 됩니다. 노력한만큼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타협할줄 아는 융통성과 지혜가 필요하니 상대방의 장점부터 인정해야 됩니다.
71年生  즉흥적인 발상보다는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하고 돌발 상황을 조심해야 합니다.
83年生  결정은 과감해야 합니다. 우물쭈물하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결단성이 필요해요.
95年生  불필요한 소비성 지출을 줄이고 경험과 실력 향상에 힘쓰면 성과를 올리게돼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