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자영업자‧중소상인 위해 4개 군 지역에 기부 행렬
상태바
서경방송, 자영업자‧중소상인 위해 4개 군 지역에 기부 행렬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1.19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소상인들 힘내세요”
- 2000만 원씩 전달...서부경남 시‧군에 2억 3000만 원 전달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중소상인과 자영업자 지원을 위해 최근 진주시와 사천시에 기부금을 전달했던 서경방송이 이번에는 서부경남 군 지역에서 기부를 이어갔다.

서경방송-함양군 기부금 전달
서경방송-함양군 기부금 전달

서경방송은 지난 18일 함양ㆍ남해ㆍ산청ㆍ하동군을 방문해 각각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했다. 하루 동안 이어진 전달식에는 각 지역 군수와 복지 관계자, 서경방송 윤태희 전무와 김석창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각 지자체는 향후 내부 협의를 통해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윤태희 전무는 “코로나19로 우리 지역 중소상인들이 많이 어려우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지역방송으로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경방송-하동군 기부금 전달
서경방송-하동군 기부금 전달

서춘수 함양군수는 “소중한 기탁금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져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장충남 남해군수와 이재근 산청군수, 윤상기 하동군수도 감사를 표시하며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변함없는 관심을 당부했다.

서경방송과 진주저축은행, 서경타니CC 등 지역 기업들은 앞서 지난달에도 자영업자와 중소상인들을 지원해달라며 진주시에 1억 원, 사천시에 50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서경방송-남해군 기부금 전달
서경방송-남해군 기부금 전달

또 이와 별개로 코로나19 방역 현장의 보건의료 인력들을 위해 진주‧사천시보건소에 300명 분의 간식을 전하기도 했다.

서경방송-산청군 기부금 전달
서경방송-산청군 기부금 전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