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청렴다짐 릴레이’로 올해도 청렴도 UP!
상태바
(재)김해시복지재단 ‘청렴다짐 릴레이’로 올해도 청렴도 UP!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4.04.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정규 대표이사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은 2024년도 반부패 청렴도 향상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청렴리더 '청렴 다짐 릴레이'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청렴다짐 릴레이는 재단 내 고위직(대표이사)과 관리직(본부장 및 부서장)이 청렴에 대해 신념과 포부를 담은 다짐 문구를 선정・공표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청렴의식을 고양시키고 재단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위함이다.

청렴다짐 릴레이는 2024년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간 대표이사와 본부장 및 부서장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최정규 대표이사는 '욕심이 작으면 작을수록 인생은 행복이다'를 청렴문구로 선정하여 공표하고, ‘청렴 소통방’에 게시하여 전 직원들과 공유했다.

선정된 문구는 1년간 집무실에 게시하여 솔선수범하는 청렴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한다.

재단은 이외에도 부패취약분야 관리를 위해 ΄청렴점검의 날΄을 정해 추진할 예정이며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청렴캠페인 ΄청렴 줍깅΄ 도 계획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2023년에도 김해시 출자・출연기관 중‘부패방지시책평가’우수기관(1위)으로 선정되어 기관 상패와 유공자표창을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재단은 ‘소통과 통합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복지전문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해 더 다양한 정책과 사업들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