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 JCI함안청년회의소 연합
상태바
함안군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 JCI함안청년회의소 연합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4.1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이 행복한 함안, 청소년 응원 캠페인’실시
‘청소년이 행복한 함안, 청소년 응원 캠페인’실시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안군은 지난 17일 가야읍 소재 쌈지공원에서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JCI함안청년회의소와 연합으로 ‘청소년이 행복한 함안 청소년 응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에는 함안군, 함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JCI함안청년회의소 회원 및 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캠페인은 ‘청소년이 행복한 함안’을 주제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가정 밖·위기청소년 발굴 및 관심 촉구, 청소년 마약 근절 및 예방, 고립·은둔 청소년 발굴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경남도내 18개 지자체에서 같은 날 동일한 시간에 진행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가정 밖 위기청소년, 은둔·고립 청소년 발굴 ▲청소년 마약근절 및 예방을 위한 부스를 운영했으며, 관내 음식점,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시설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유해환경 순찰활동 ▲청소년보호 캠페인을 펼쳤다.

안상유 군 주민복지과장은 “앞으로도 캠페인 및 순찰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위기청소년 발굴 및 청소년 유해환경을 개선하는 데 노력하겠다”며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확장하고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함안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