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파크골프장 등 파크스포츠시설, 새단장 후 재개장
상태바
밀양파크골프장 등 파크스포츠시설, 새단장 후 재개장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4.04.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단장 된 밀양파크골프장

[경남에나뉴스 문종세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천연 잔디 보식 등 정비를 위해 휴장했던 밀양파크골프장 외 6개 파크스포츠 시설을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곡·삼랑진·하남·무안파크골프장, 그라운드골프장, 가곡체육공원은 오는 16일 재개장한다.

밀양파크골프장은 오는 21일 지역 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일부 재개장하고 27일부터 전면 재개장한다.

밀양파크골프장은 다양한 난이도의 45홀로 이루어진 최고급 천연 잔디 파크골프장으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서 개최되는 경남도민체육대회와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파크골프 경기장으로 이용된다.

공단은 휴장 동안 상·하수도 배관을 연결해 이동식 화장실을 추가로 설치하고 배수로 정비, 잔디 보식 및 안전·편의 시설 정비 등 원활한 대회 운영과 이용객 편의를 위한 공사를 했다.

최영태 이사장은‘파크스포츠 시설의 지속적인 정비를 통해 천연 잔디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경상남도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파크골프장 이용료는 1회 기준 밀양시민은 1천원, 타 지역 이용자는 5천원이며, 타 지역 이용자는 전월 21일 오전 9시 이후 밀양통합예약서비스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