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를 행동으로’, 김천상무-(주)에스비일렉트릭과 2년 연속 광고후원 협약
상태바
‘신뢰를 행동으로’, 김천상무-(주)에스비일렉트릭과 2년 연속 광고후원 협약
  • 서덕수 기자
  • 승인 2024.04.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를 행동으로’, 김천상무-(주)에스비일렉트릭과 2년 연속 광고후원 협약

[경남에나뉴스 서덕수 기자] 김천상무가 (주)에스비일렉트릭과 2년 연속 광고후원을 협약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1일 김천시청에서 (주)에스비일렉트릭과 2년 연속 광고후원 협약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김천상무 김충섭 구단주가 자리했으며, (주)에스비일렉트릭 서석년 대표이사, (주)삼백태양광 김대견 대표이사와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이재하 단장이 참석했다.

(주)에스비일렉트릭은 태양광 발전소 건설 및 기자재 공급 전문 업체다. ‘신뢰를 행동으로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태양광 발전 사업 전반의 영역을 담당한다.

김천시 어모면 소재의 공장을 둔 (주)에스비일렉트릭은 많은 경험과 시공 실적을 바탕으로 인허가 업무, 설계/구조업무, 시공 및 설치, 구조물 및 시설물 생산, 사후관리 업무를 직접 수행한다.

(주)에스비일렉트릭은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작년부터 김천상무와 인연을 맺었다. 올해도 김천상무와 동행을 이어간다.

서석년 대표는 “김천상무가 최근 성적이 좋은 것을 봤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K리그1에서 선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김대견 대표는 “작년 K리그2 우승처럼 1부 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는 “올해도 광고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선수단과 구단 직원 모두가 힘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상무 후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케팅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