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스마트도서관 홍보 이벤트 운영
상태바
대구시 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스마트도서관 홍보 이벤트 운영
  • 윤종근 기자
  • 승인 2024.04.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2.(금)부터 스마트도서관 두 배로 대출, 스마트 다독왕 등 운영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스마트도서관 홍보 이벤트 운영

[경남에나뉴스 윤종근 기자]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시민들의 편리한 독서 생활을 지원하고자 오는 4월 12일(금)부터 중앙로역과 두류역에 위치한 스마트도서관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도서관이란 도서관 자료실 이용시간 이외에도 365일 도서 대출·반납이 가능한 무인 자동화 기기로, 대구통합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1인당 3권씩 15일간 대출할 수 있다.

행사의 주요내용으로는 ▲스마트도서관 대출 권수를 확대(3권→6권)하는 스마트도서관 두 배로 대출(4월 12일 부터 4월 18일), ▲스마트도서관에서 도서 대출 후 도서관을 방문해 대출내역을 인증한 분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스마트도서관 도서대출 인증(4월 12일 부터 4월 30일), ▲행사기간 내 스마트도서관 대출실적 상위 1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스마트 다독왕(4월 12일 부터 5월 30일) 등이 있다.

문희규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장은 “스마트도서관 대출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독서 여가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향후 분기별로 신간도서, 베스트셀러 등 이용자의 기호를 반영하여 도서를 교체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인문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