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미용사회 하동군지부 2024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사)대한미용사회 하동군지부 2024년 정기총회 개최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4.1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 업주 표창 및 감사장 수여, 공중위생 서비스 질 향상의 계기 마련
(사)대한미용사회 하동군지부 2024년 정기총회 개최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하동군은 (사)대한미용사회 하동군지부가 11일 하동 축협하나로마트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42회 미용 정기총회 및 위생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백종철 하동 부군수를 비롯해 대한미용사회 김지영 회장, 박소야 경남지회장, 미용사회 하동군지부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는 2023년 주요사업 실적 보고, 2024년 주요사업 계획 발표 등으로 진행됐으며, 백종철 부군수는 작년 한 해 동안 미용업 발전과 군민의 공중위생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표창장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이어서 진행된 위생교육을 통해 회원들은 미용업 종사자로서 숙지해야 할 청결 유지와 위생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도 가졌다.

백종철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중위생 분야의 일선에서 미용업 발전에 힘써주심에 감사하다”며, “자율적 위생관리 능력을 함양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해 하동 군민의 보건이 한 단계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현재 대한미용사회 하동군지부는 김지영 지부장(하나미용실)을 중심으로 80여 명의 회원이 독거노과 어려운 계층을 위해 활발한 미용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미용업이 선진문화 서비스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용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