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간부 공무원,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로 찾아가다!
상태바
고성군 간부 공무원,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로 찾아가다!
  • 김점준 기자
  • 승인 2024.04.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에서 ‘4번째 찾아가는 간부회의’ 개최
고성군 간부 공무원,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로 찾아가다!

[경남에나뉴스 김점준 기자] 고성군은 8일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에서 ‘2024년 4번째 찾아가는 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군의 현안 사항인 △지적 재조사 사업추진을 통한 재산권 보호 △2024년 패류독소 피해 예방대책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2024년 귀농귀촌 주말농장 운영 △2024년 난임부부 힐링캠프 운영에 대해 논의했다.

이후,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고성 공룡 지질공원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여행 △어촌뉴딜 300사업(입암․제전항)에 대한 현황 보고를 통해 간부 공무원들이 부서 간 사업 현황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찾아가는 간부회의를 위해 방문한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 인근 민생현장을 살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가 위치한 하이면은 현재 면 청사 주변 주차·문화공간 부족으로 청사 이전건립과 커뮤니티센터 조성을 진행 중이다. 이에 이 군수는 해당 조성 사업지 일원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하일면 수양지구 배수로 정비공사 및 상리면 동산 점터마을 안길확장사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각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 연계 추진되어 고성군만의 특색있는 통일된 브랜드 만들기를 위해 노력해달라”라고 당부하며 “지역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들이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