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오뚜기SF(주)와 함께 하는 ‘사랑의 돼지 저금통’
상태바
경남 고성군, 오뚜기SF(주)와 함께 하는 ‘사랑의 돼지 저금통’
  • 김점준 기자
  • 승인 2024.04.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난 4일 오뚜기SF에 돼지저금통 전달
경남 고성군, 오뚜기SF(주)와 함께 하는 ‘사랑의 돼지 저금통’

[경남에나뉴스 김점준 기자]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뚜기SF(주)와 함께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협의체는 지난 4일 오뚜기SF(주)를 방문하여 돼지저금통 50개를 전달했다. 나눔 돼지 저금통을 분양받은 임직원은 오는 12월까지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채워 협의체로 기부하게 된다.

마련된 기부금은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필요 물품이나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맹성주 대표는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하며 봉사활동과 복지사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을 해오고 있다”라며 “이번에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 참여로 지역 복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자투리 돈을 모아 돼지 저금통을 두둑이 살찌워 연말에 기부하도록 하겠다”라고 참여 의지를 밝혔다.

김성진 위원장은 “이렇게 자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 활동에 동참해 준 오뚜기SF(주) 맹성주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협의체도 더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고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나눔 돼지 저금통은 고성성심병원과 협의체 위원들에게도 배부되어 모금 중이며, 나눔 돼지 저금통 모금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이나 단체는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