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0일 수요일(음력 3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0일 수요일(음력 3월 2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맞이하며 자신의 것을 지켜가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오늘 일은 되도록이면 서두르지 말아야 좋습니다.
60年生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망설이지 말고 추진해야 달성할 수 있어요.
72年生 나무만 보지 말고 숲을 보는 자세를 기르는 것이 차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4年生 혼자서 결정하기 힘든 일들이 생긴다면 상사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96年生 오늘 만나는 이성과는 재 만남을 가져도 발전이나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어요.
08年生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일들은 그만두거나 다른 방법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아요.

소띠
37年生 자신의 생각만 옳다고 우기기보다는 상대 의견도 경청하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오늘은 자신이 생각하는 일이 옳은 일인지를 한번 돌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1年生 아무리 힘든 상황에 처하더라도 자신이 할 일은 열심히 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주어진 기회를 잡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빠르게 움직여야 잡을 수 있어요.
85年生 재물의 흐름이 다소 약하니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보다 좋아요.
97年生 혼자 짜증나고 화나는 일이 생겨 주변에 말하지 못해 답답함을 느끼는 날입니다.
09年生 애정 문제는 잘 해결되나, 친구와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요.

호랑이띠
38年生 평소보다 몸이 무겁고 뒷목이 뻐근해지니 건강을 우선시 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이득을 취하려하지 말고 그냥 현상 유지하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상대를 향한 욕심을 버리고 여유를 가지는 자세가 가장 우선순위일 수 있어요. 
74年生 고민은 짧게 하고 해야 하는 일은 빨리 해결책을 찾는 것이 지혜로워요.
86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평소보다 한 곳으로 매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98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가까워질지 깊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이젠 몸소 일을 처리하기에는 힘에 부치니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맡기도록 해요.
51年生 오늘은 현명한 사람을 가까이할수록 자신에게 보다 많은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63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처럼 상대에게 칭찬을 많이 해 주도록 해요.
75年生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 진행하게 되면 반드시 좋은 일의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87年生 각자의 생각과 방식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상대를 존중해 주도록 해요.
99年生 금전은 조금씩 회복되어 가고 있으나 지출을 신경 쓰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피곤한 생활 속에서도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52年生 세부적인 계획과 구체적인 진행에 이상이 없는지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해야 합니다.
64年生 금전운이 호전되고 하는 일들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니 활동력도 높아져요.
76年生 일이 복잡해 보일 수 있으나 선배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해 보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지금은 늘 생각하고 있던 일을 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할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00年生 조금 안다고 거만을 떨거나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할 말은 돌려서 하지 말고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확실히 하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자신으로 인해 주변에 힘든 일을 당한 사람이 없는지 자주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65年生 자신에게 쏟아졌던 오해와 편견들이 풀리면서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눈에 보이는 일에만 신경을 쓰지 말고 조금 멀리 볼 수 있어야 행운이 다가와요.
89年生 노력하는 것은 성장과 발전을 위한 것이니 꾸준히 내실을 닦아가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답답한 일을 풀어주는 운기가 상승하니 망설이지 말고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주변 사람에게 신임을 받고 싶다면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요.
54年生 재물운이 자신 쪽으로 스며들고 있으니 수익을 늘려갈 수 있는 좋은 기회에요.
66年生 자신의 축적된 노하우가 기회를 만난만큼 새로운 의욕으로 힘차게 출발해 봐요.
78年生 주어진 처지와 상황을 파악해 무리한 일을 계획하거나 욕심을 내지 말아야 해요.
90年生 사소한 말 때문에 오해가 생겨 소원한 관계가 된 친구와 화해 해 보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재차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이나 인간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해야 되는 날입니다.
55年生 신규 사업이나 확장이전은 길하고 경제적인 면도 호전되어 가는 날이니 괜찮습니다.
67年生 차분하고 꼼꼼하게 일을 확인하면서 해 나가면 무리 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79年生 새로운 일을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도 그 분야에 지식을 더 쌓고 시도하세요.
91年生 오늘 만남이 있다면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상대의 호감을 쌓는 것이 필요해요.
03年生 오늘 생동감이 넘쳐 우연한 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결과를 얻기보다는 과정에 신경을 써 벌려놓은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오늘은 큰 문제없이 평화로운 날이니 여유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여유를 가져요.
68年生 판단력과 추진력이 일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 빠르게 결정해 추진해야 합니다.
80年生 남의 일에 관여하게 되면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으니 자신의 일만 하세요.
92年生 연애운이 좋아 먼저 이성 상대에게 대시해 보면 좋은 반응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04年生 공부에 너무 집착하여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서서히 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미심쩍은 것이 있어도 진행 중인 일은 순조롭게 돌아가니 안심해요. 
57年生 분수를 지키며 자신의 재정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의 열매를 맺어 눈에 띄는 좋은 성과를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81年生 지금은 여러 분야에 능력을 분산하지 말고 한 분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93年生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면 생기지 않던 용기가 솟아나게 되는 날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침체되다 막힌 운이 풀리는 날이니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감정적인 대응을 피하고 자신의 감정을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힘을 다해 난관을 타개해 가면 귀인과 연이 닿아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70年生 편안함보다는 앞을 내다보고 계획을 세우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주변을 정리하고 앞날의 계획을 세우면서 지금을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4年生 자신의 끼를 보여줄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마음껏 발산해 보여줘요. 
06年生 과격하게 밀고 나간다면 오히려 손해일 수 있으니 침착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새로운 사람들과 약속도 많아지고 대인 관계에 조금 변화가 생기는 날입니다.
59年生 지금은 모든 일을 준비하는 단계이니 큰 이익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71年生 오늘은 급하게만 움직이지 않는다면 기대했던 결과를 낳을 수 있어요.
83年生 힘든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좋은 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줘야 됩니다.
07年生 기분 좋은 연락이 찾아와 식사 약속이 잡힐 수 있는 하루일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