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9일 화요일(음력 3월 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9일 화요일(음력 3월 1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가족의 유대관계가 돈독해지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작은 이익에 연연하여 애를 쓰는 것은 보기 좋지 않으니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오늘은 실속 있는 실천으로 많은 성취를 이루어 기분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72年生 자신이 먼저 믿음직스럽게 행동해야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드는 날입니다
84年生 풀리지 않던 일들을 해소시키니 자신의 실력이 부각되어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96年生 애매한 표현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집중력과 통찰력에도 흐름이 있어 이를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소띠
37年生 몸을 지나치게 무리해서 일을 하거나 신경 쓰는 것은 자제하고 건강에 유념해요.
49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시간을 끌지 말고 바로 처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1年生 대인관계를 확실하게 해야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지 않고 잘 지낼 수 있어요.
73年生 일에는 때가 있음을 알고 냉철한 판단과 지혜를 길러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직장인은 진급해 웃음도 생기지만 자신을 시기 질투하는 사람도 생길 수 있어요.
97年生 윗사람에게 더 깊은 신임을 얻고 싶다면 낮추고 겸손한 자세를 보여야 해요.
09年生 오늘은 선택할 때가 아니며 길게 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다른 사람과 다투는 일은 혹여나 지병을 유발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50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현실에 만족하고 자신의 것을 지켜 나가는 것이 이로워요.
62年生 주변을 둘러보고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한 후에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추진하려는 일을 조급한 마음으로 성급하게 일을 결정하면 손실을 볼 수 있어요.
86年生 배움과 실력이 늘어갈수록 고개를 숙일 줄 알고 겸손함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친구가 위기를 넘겨주는 지혜를 만드니 친구를 곁에 두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자신과 무관한 일에는 나서거나 간섭하지 않아야 구설에 휘말리지 않을 것입니다.
51年生 변화를 생각하거나 새로운 계획을 준비한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니 기다려요.
63年生 구설과 시비를 잘 피하면 늦게라도 힘든 일이 풀리는 기운으로 보여져요.
75年生 오늘은 두뇌 회전이 빠른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여 자기 일을 해 나가면 좋아요. 
87年生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이동, 변화와 같이 움직임은 좋지 않으니 기다려 보세요. 
99年生 자신에게 온 기회를 잡고 싶다면 너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본인의 능력으로 재물이 풍족해 지니 만사가 순조로워 부러울 것이 없는 날입니다. 
52年生 가능한 많이 활동해 땀을 흠뻑 흘려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4年生 즐거운 일이 생겨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는 성과가 나타나게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금전에 찬스라고 생각이 들면 머뭇거리지 말고 한번 저질러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88年生 이동, 변동수로 이사는 좋으나 직장에서는 말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자신의 매력을 알아주길 바란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해 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몸이 무겁다고 생각이 들면 가까운 곳에 산책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평소에 좋지 않게 생각했던 사람과 부딪쳐도 심한 말이나 욕설은 하지 말아요.
65年生 오늘은 매매에 있어서 때가 아니니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7年生 부부간에 무엇을 원하고 바라는지 조금만 생각해 주면 애정이 좋아질 것입니다. 
89年生 밝은 내일을 기대하면서 오늘을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기쁨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시비나 언쟁을 피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하여 말을 함부로 하지 말아요.
54年生 오늘은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여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과도한 욕심을 부려 작은 이익을 구하려다 큰 것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요. 
78年生 위험한 부분이 보이면 먼저 주변을 정리해야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어요.
90年生 상대의 마음을 열기 위해서는 진실하게 다가가야 마음을 얻을 수 있어요. 
02年生 자신의 재주와 끼를 적극적으로 어필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양띠
43年生 매사에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55年生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본인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꼭 이룰 수 있어요. 
67年生 좋은 대인운이 흐르니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79年生 상대에게 불만과 하고 싶은 말은 참지 말고 확실히 이야기해 주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실력을 쌓아 나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일 수 있습니다.
03年生 이성과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말보다는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일을 진행할 때는 자신의 생각보다 주변 말을 잘 듣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56年生 중요한 안건은 여유를 가지고 서로 상의하여 결정해야 후회하게 않을 것입니다.
68年生 규모를 조금씩 확장해 나간다면 반드시 순탄하게 성과가 따라 올 것입니다.
80年生 힘든 상황에서도 강하게 마음을 먹고 나간다면 지혜롭게 해낼 수 있습니다.
92年生 상대가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편하게 받아 주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가까운 시일 내에 시험을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지금은 가급적 사람들과 만남을 피하고 일찍 귀가해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불안한 마음을 버리려면 마음이 안정돼 모든 일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어요.
69年生 어려움을 피하려 하지 말고 정면으로 받아들이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81年生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해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주변 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지 않고 자신이 생각해 왔던 일을 해 봐도 좋아요.
05年生 타인의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본인이 스스로 나서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개띠
46年生 지인과 함께 지나온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58年生 오늘은 혼자 일을 하는 것보다는 모두 힘을 합하여 일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70年生 지금은 금전은 움직이는 것보다 움직임을 지켜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2年生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말고 긴장감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말을 조심한다면 사소한 일로 얼굴 붉힐 일은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06年生 무엇이든 늦추는 것이 좋으며 성급하면 손해를 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돼지띠
47年生 평소보다 행동반경을 넓혀 조금 먼 거리까지 걷기운동을 해 보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오늘은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나에게 주어진 일에만 충실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조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들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83年生 지금까지 뜻했던 바를 위해 꾸준히 노력을 했으니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일적으로 알게 된 사람과 만나는 시간을 가져 좀 더 가까운 사이로 만들어 봐요.
07年生 반드시 모든 일을 꼼꼼하게 처리해야 오늘 하루가 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