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읍·함양읍체육회 봄맞이 체육시설 정비의 날 캠페인
상태바
함양군 함양읍·함양읍체육회 봄맞이 체육시설 정비의 날 캠페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4.04 0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체육시설 정비의 날, 종합운동장·고운체육관 등 집중 정비
함양읍·함양읍체육회 봄맞이 체육시설 정비의 날 캠페인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함양읍과 함양읍체육회는 2일 오후 새봄을 맞아 종합운동장 등 관내 체육시설 환경정비를 위한 체육시설 정비의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함양읍은 종합운동장과 고운체육관, 실내족구장, 스포츠파크, 국민체육센터 등 군민들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16개 체육시설이 집중되어 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에는 읍 체육회 이사 및 읍사무소 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운체육관 정문에 모여 종합운동장 및 고운체육관 등 체육시설물 주변의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하고 겨우내 쌓인 오염물을 깨끗하게 청소했다.

또한 함양군체육회관 등 14개소 주변으로는 체육회 각 종목단체에서 주변 환경정비와 시설물 안전관리 상태를 확인하는 등 이용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점검을 진행했다.

노병상 함양읍 체육회장은 “함양군 체육의 중심인 함양읍 체육시설에 대한 환경정비로 깨끗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가운데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최성봉 함양읍장은 “봄을 맞아 다양한 체육행사들을 앞두고 체육회와 함께 체육시설 정비를 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군민이 종합운동장을 비롯해 함양읍 내 체육시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