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오는 4월 5일부터 본격 개장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오는 4월 5일부터 본격 개장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4.04 0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5일부터 모노레일은 정상 운영, 집라인은 5코스에 한해 당일 현장예매 가능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오는 4월 5일부터 본격 개장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서부경남의 대표적인 사계절 관광명소로 자리 잡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가 추가 시설물 보강 및 안전점검을 마치고 오는 4월 5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앞서 대봉스카이랜드는 겨울철 지속되는 한파로 인한 추가적인 시설물 보강 및 안전점검 등의 사유로 휴장기간을 한차례 연장한 바 있다.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은 온라인 70%, 현장 30%로 운영되며, 집라인은 1-4코스 안전진단 및 시설보강 중으로 5코스에 한해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공식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매월 15일 오전 10시에 다음달 예약분이 오픈될 예정이다. 현장 티켓은 당일분만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8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발매되어 조기 매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치유·교육·숙박시설을 갖춘 환경성질환 예방ㆍ관리센터인 대봉힐링관에서 건강체험기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시 혹은 예약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이용객의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치유와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새롭게 개장하는 대봉산휴양밸리에서의 모험과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