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FC, 부산교통공사 상대로‘필승데이’
상태바
창원FC, 부산교통공사 상대로‘필승데이’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4.04.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내라! 창원FC!! 팬, 시민 한마음 한뜻 승리다짐”
창원FC, 부산교통공사 상대로‘필승데이’

[경남에나뉴스 이도균 기자] 창원FC가 부산교통공사를 상대로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해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창원FC는 오는 7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K3리그 4라운드 부산교통공사와의 홈 경기를 갖는다.

지난 라운드 창원FC는 파주시민축구단에 1-2로 역전패했다. 전반 6분 문슬범이 골을 터트렸지만 후반에 17분과 27분 잇따라 실점하면서 승리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반등이 필요한 창원FC는 3연패 탈출과 리그 첫 승을 위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전력을 가다듬고 있으며, 승리를 향한 팬과 시민의 염원을 담아 부산교통공사와의 경기에 필승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 경기를 직관하고 입장권과 함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호텔숙박권,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창원FC 응원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으로 쌀 10포를 전달한다.

서장욱 단장은 “창원FC 승리를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해주시는 팬과 시민들의 기대에 필승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한 창원FC는 스포츠 소외계층 없이 모든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24년 홈 경기를 무료로 개방한다. 또, 홈 15경기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개최하여 시민에게 건전한 스포츠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를 매개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