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34호점 지정 'OG버거 인제대점' 현판식
상태바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34호점 지정 'OG버거 인제대점' 현판식
  • 이민석 기자
  • 승인 2024.04.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가게 34호점 지정 'OG버거 인제대점' 현판식

[경남에나뉴스 이민석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착한가게 34호점 OG버거 인제대점(대표 김은정) 지정 현판식을 가졌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34호점으로 지정된‘OG버거 인제대점’은 관내지역 음식점으로 착한가게 30호점 ‘랑이랑’의 추천으로 나눔릴레이에 동참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는 “착한가게는 2023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어느덧 40호점을 향해갈 정도로 나눔의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고 있다. 기부릴레이를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OG버거 인제대점 김은정 대표는“우연히 착한가게를 알게 되어 첫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

소외계층 지원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따뜻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착한가게 홍보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이 지정 대상이다.

후원 및 자원봉사에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은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대표전화310-8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